미국 도박 도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라클 클라우드와 구글 클라우드를 상호연결된 단일 네트워크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오라클과 구글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분야의 협력을 13일 발표했다.
양사의 고객은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와 구글 클라우드 기술을 결합해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를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구글 클라우드의 크로스 클라우드 인터커넥트는 전 세계 11개 리전에서 고객 온보딩을 지원할 예정이며,양사의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여 클라우드 간 데이터 전송 비용 없이 범용 워크로드를 배포할 수 있다.또한,올해 하반기에는 최고 수준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네트워크 성능과 함께 OCI와 동일한 기능 및 가격 정책을 갖춘 새로운 서비스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앳구글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양사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앳구글클라우드를 공동으로 출시하여 금융 서비스 및 보건의료,리테일,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 세계 기업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앳구글클라우드를 사용해 OCI에서 실행되고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에 배포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이 신규 서비스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하여 자사의 IT 환경을 현대화하고,데이터 관리 및 분석,미국 도박 도시버텍스 AI,제미나이 기반 모델을 비롯한 구글 클라우드 인프라,툴링,AI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고객은 오라클 제로 다운타임 마이그레이션 등 입증된 마이그레이션 도구와 호환성을 비롯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구글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을 간소화 및 가속화할 수 있다.
고객의 기존 구글 클라우드 약정을 사용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구매하고,BYOL 및 OSR 같은 할인 프로그램을 포함한 기존 오라클 라이선스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간소화된 구매 및 계약 경험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와 오라클이 함께 제공하는 통합된 고객 경험 및 지원을 이용할 수 있다.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마이SQL 히트웨이브,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무손실 자율 복구 서비스,오라클 골든게이트,오라클 데이터 세이프 등 전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포트폴리오 배포를 위한 구글 클라우드 내 통합 운영 환경의 단순성 및 보안성,짧은 지연 시간을 활용할 수 잇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고객의 데이터를 버텍스 AI 및 제미나이 기본 모델을 비롯한 구글의 업계 선도적 AI 서비스들과 연결할 수 있다.고객 서비스,직원 서비스,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개발자 환경 등을 지원하는 AI 애플리케이션 및 에이전트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신뢰도를 제공한다.
오라클은 북미와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전 세계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할 예정이다.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오라클 RAC는 올해 하반기에 미국 동부(애슈번)와 미국 서부(솔트레이크 시티),미국 도박 도시영국 남부(런던),독일 중부(프랑크푸르트)의 4개 리전에서 우선 제공되며,이후 전 세계의 다른 구글 클라우드 리전으로도 빠르게 확장될 예정이다.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와 구글 크로스 클라우드 인터커넥트는 고객이 별도의 교차 클라우드 데이터 전송 요금 없이 OCI 리전 및 구글 클라우드 리전 모두에 워크로드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는 리전은 두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 간의 원활한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저지연성,고처리량,비공개 연결을 제공한다.양사의 공통 고객은 오늘부터 호주 동부(시드니),호주 남동부(멜버른),브라질 동부(상파울루),캐나다 남동부(몬트리올),독일 중부(프랑크푸르트),인도 서부(뭄바이),일본 동부(도쿄),싱가포르,스페인 중부(마드리드),영국 남부(런던),미국 동부(애슈번) 등 11개 크로스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리전에서 온보딩을 시작할 수 있으며,대상 리전은 향후 계속해서 확장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능,성능,가격을 기준으로 오라클 및 구글 클라우드의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취합해 사용할 수 있다.멀티클라우드 네트워크 성능을 낮은 지연 시간에 제공하는 OCI와 구글 클라우드 간의 직접 상호 연결을 사용하게 된다.OCI와 구글 클라우드에 분산된 데이터 저장소를 활용하여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오라클 피플소프트 엔터프라이즈,오라클 리테일 머천다이징 등의 다양한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의 엔터프라이즈급 AI 기술을 비롯한 구글 클라우드 및 OCI 기술을 함께 사용해 신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새로운 멀티클라우드 기능은 구글 클라우드에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인스턴스를 배포,관리,사용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된 환경과 더불어 양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자유로운 데이터 이동 및 신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한다.이를 통해 양사의 고객은 오라클 및 구글 클라우드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획기적인 클라우드 혁신을 이룰 수 있다.
래리 앨리슨 오라클 회장 겸 CTO는 "고객은 여러 클라우드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한다"며 "구글과 오라클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멀티클라우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 서비스와 최신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원활하게 연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에 OCI 하드웨어를 설치하여 양사의 고객을 위해 최상의 데이터베이스 및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순다 피차이 알파벳 CEO는 "오라클과 구글 클라우드는 많은 공동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며 "양사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구글 클라우드의 혁신적인 플랫폼 및 AI 기능과 오라클의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도박 도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국 도박 도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조5000억원에 육박하는 몸값을 내걸고 유가증권(코스피)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미국 도박 도시,이들은 회견에서 "정권과 검찰이 한 몸이 되어 전 정부에 대한 보복 수사와 정적 제거를 위한 표적 수사에 여념이 없다"며 "야당엔 서슬 퍼렇게 칼춤을 추는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어 수사를 포기하고, 봐주기· 축소 수사로 일관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