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
이창윤 과기차관,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팸 멜로이 NASA 부청장 면담 이창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1차관/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창윤 1차관이 팜 멜로이 미 항공우주청(NASA) 부청장과 만나 양국 우주 분야 연구·개발(R&D) 등의 협력을 논의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한미 정상회담을 계기로 양국은 우주탐사·과학,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관련 산업 협력을 모색하는 중이다.'우주탐사·과학 협력 공동 성명서'도 체결해 고위급 면담 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 차관은 "우주 경제 실현을 목표로 투자를 본격화했다"며 내년도 우주 R&D 예산도 1조 원을 돌파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주 분야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소재,원자력,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극지 등 분야 R&D를 진행 중이라고 소개했다.양 기관은 장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분야의 의견도 공유했다.
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
:이를 통해 장갑차 등 지상무기체계부터 로봇 및 위성을 활용한 감시정찰체계 등에서 국가방위부의 중장기 획득계획에 참여한다.
이상형 월드컵 같은 사이트,그동안 수많은 푸틴의 정적과 반대자들이 의문사를 당했다는 점 때문에 나발니의 죽음에 푸틴이 개입했다는 의혹은 수그러들지 않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