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펜 굵기
NO.2: 굿노트 펜 굵기
NO.3: 삼성노트 펜 굵기 추천
NO.4: 그림판 펜 굵기
NO.5: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 펜 굵기
NO.6: 일러스트 레이터 펜 굵기
NO.7: 파이썬 터틀 펜 굵기
NO.8: 노타빌리티 펜 굵기
NO.9: 포토샵 펜 굵기
NO.10: 클립스튜디오 펜 굵기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폭우로 인한 산사태가 발생해 무허가 금 채굴 작업장을 덮쳐 최소 12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실종됐습니다.
AP 통신은 현지 시간 7일 오전 술라웨시 섬 본 볼랑고 지역 무허가 금 채굴 작업장에서 주민 100여 명이 금을 캐던 중 산사태가 발생해 최소 12명이 숨졌고 48명이 실종됐다고 현지 구조 당국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생존자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는 구조 당국은 44명은 매몰 전에 탈출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조 당국은 또 폭우와 산사태로 도로가 끊기면서 구조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도네시아 국가재난관리청은 현지 시간 6일부터 계속된 폭우로 이 지역 제방이 무너지면서 본 볼랑고 지역 5개 마을에 홍수가 발생했고,펜 굵기주택 300여 채가 물에 잠기고 주민 천여 명이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사고가 난 금광은 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작업장이어서 홍수나 산사태 등 자연 재해에 취약할 수밖에 없다고 전했습니다.
무허가 금광이 많은 인도네시아에선 2022년 4월에도 북수마트라 만다일링에서 역시 산사태에 파묻혀 작업자 12명이 숨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 펜 굵기
:[서울=뉴시스] 태국의 한 유명 관광지에서 외국인 부부 관광객이 어린 자녀에게 소변을 보게 하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펜 굵기,반면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총선에 출마하기 때문에 공직선거법 상 비례 위성정당 민주개혁진보연합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