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동물농장 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현,부끄러움도 모르고 논평에 반박…억지해명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해"
"아무 힘없는 직원에 '직책 뭐냐' 위협하고 겁박…창구 담당 女직원,sbs동물농장 홈페이지눈물 흘려"
"이게 갑질 아니면 뭐가 갑질인가 …악성 민원인의 전형이자 가장 안 좋은 갑질"
"민주당,누가 더 창의적으로 갑질하나 경쟁하나…당명 '민주갑질당'으로 바꿔라"
30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미디어특별위원회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대리기사 갑질' 사건에 이어 '방통위 창구직원 갑질' 사건을 일으켰던 김현 의원이 부끄러움도 모르고 국민의힘 박준태 원내대변인과 최수진 대변인의 논평에 반박하는 입장문을 냈다"며 "반성하지 않고 억지해명 입장문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특위는 "왈가왈부 할 것 없이 김현 의원이 방통위 청사 관리를 맏고 있는 공무원 및 공무직 직원들에게 갑질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 2개를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했다.
이어 "아무 힘없는 직원들에게 '이름이 뭐냐,sbs동물농장 홈페이지직책이 뭐냐,sbs동물농장 홈페이지책임져라'라고 위협하고 겁박했다"면서 "창구에 앉아있던 공무직 여성직원은 끝내 눈물을 쏟고 말았다"라고 강조했다.
특위는 "이게 갑질이 아니면 뭐가 갑질이냐"면서 "갑질을 해 놓고 자기의 행동이 갑질인 줄도 모르는 김현 의원의 행태가 바로 악성 민원인의 전형이며,sbs동물농장 홈페이지가장 상태가 안 좋은 갑질"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갑질이 일상"이라고 전제한 뒤 "정청래 법사위원장의 증인 퇴장 갑질,sbs동물농장 홈페이지최민희 과방위원장의 공무원 보고 녹음 갑질에 이어 이젠 김현 의원의 방통위 창구직원 갑질까지 벌어졌다"면서 "지금 누가 더 창의적으로 갑질하나 경쟁하느냐"라고 비판했다.
특위는 "이분들 공통점은 갑질을 해 놓고도 이게 갑질인지 아닌지 분간을 못 한다는 점"이라며 "이럴거면 민주당 당명을‘민주갑질당’으로 변경하길 권한다"라고 강조했다.
sbs동물농장 홈페이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sbs동물농장 홈페이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세사기 피해주택' LH가 사서 보증금 돌려준다뉴스 기사[2024 국토부 업무보고][고양=뉴시스] 전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경기 고양 일산동구 고양아람누리에서 '국민이 바라는 주택' 주제로 열린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sbs동물농장 홈페이지,2022년 기준 매출액은 99억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