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이탈리아 u20

파워볼 복권 당첨번호 - 라이브 카지노 747

NO.1: 파워볼 복권 당첨번호

앞 유리창에 주차딱지가 붙어 있는 해당 차량.ⓒSNS 캡처
앞 유리창에 주차딱지가 붙어 있는 해당 차량.ⓒSNS 캡처[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지하주차장 통로에 주차해 놓고 다른 사람이 자기 차량에 침을 뱉었다며 협박성 쪽지를 남긴 차량이 포착됐다.

10일 '주차 빌런이 사람 죽인단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온라인에 올라왔다.

협박성 문구가 적혀 있는 해당 차량의 창문.ⓒSNS 캡처
협박성 문구가 적혀 있는 해당 차량의 창문.ⓒSNS 캡처
사진에는 주차 칸이 아닌 통로 부분에 주차된 흰색 차량의 모습이 보였다.해당 차량의 창문에는 "침 한 번만 더 뱉어바라(봐라),죽여뿌게(버리게).X같으면 △△△-△△△△-△△△△로 전화해라 XX"라는 문구의 쪽지가 적혀 있었다.또 앞 유리창에는 주차 위반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작성자 A씨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이 1~4층까지 있고 (주차 공간이)널널한 편인데,파워볼 복권 당첨번호이 입주민은 1층 기둥 사이에 주차하고 침 뱉으면 사람 죽여버린단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해당 차량과 관련해 112에 신고했다"며 "이따 퇴근한 뒤 확인해 보겠다.살인 예고로 안 잡혀가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후 A씨는 다시 글을 올려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은 협박성 문구로 보이지 않는다고 판단해서 차주와 만나거나 따로 연락하지 않고 관리사무소에만 알렸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 "퇴근 후 주차장을 확인해 보니 (해당 차량이 주차한 곳에는)주차금지 표지판이 세워져 있었다"며 "차주는 당시 퇴근 안 한 상태였는지 차량이 없더라"고 했다.

A씨는 "다음 날 아침에 다시 확인해 보니 차주는 주차금지 표지판을 다른 차량 쪽으로 밀어둔 뒤 자신의 차량을 원래 주차하던 통로에 세워놨다"고 설명했다.

주차칸이 아닌 통로에 주차한 듯한 차량의 모습.ⓒSNS 캡처
주차칸이 아닌 통로에 주차한 듯한 차량의 모습.ⓒSNS 캡처
이를 본 누리꾼은 "차주가 본인 인스타그램에 관련 게시글을 올렸더라.차주 본인이 똑바로 주차했지만,파워볼 복권 당첨번호어떤 몰지각한 사람이 이유 없이 자기 차량에 침을 뱉었다며 경찰에 신고한다고 했다"며 "내가 '통로에 주차해서 침 뱉은 거 아닐까'라고 댓글을 달았더니 '주차 가능한 자리다.차량 뒤에 벽이 있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주차 자리가 떡하니 있는데,파워볼 복권 당첨번호왜 굳이 통로에 주차하는 건지" "본인 주차하기 편하다고 남 생각 안 하는 빌런" "이기적이다" "민폐 주차에 욕설까지 기본이 안 돼 있는 차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차금지 표지판.ⓒSNS 캡처
주차금지 표지판.ⓒSNS 캡처

파워볼 복권 당첨번호

:새로운 ‘악’의 공동체를 탄생시킨 매튜 리와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이 어떤 짜릿한 대결 구도를 펼칠지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정체를 감춘 또 다른 인물의 등장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워볼 복권 당첨번호,손흥민 같은 주장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