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루스벨트에 빗대며 "강한 후보"
트럼프 집권 시 고문 역할 거론
블룸버그 "이미 선거자금 기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13일(현지시간) 유세 도중 총격을 당한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을 "미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후보 중 하나"라고 치켜세우기도 했다.
머스크는 이날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 계정에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당시 영상을 올리면서 "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그의 빠른 회복을 희망한다"고 썼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 이후 경호원들에게 둘러싸인 가운데,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게시했다.
곧이어 올린 또 다른 글에서 머스크는 "미국에 이처럼 강한(tough) 후보는 시어도어 루스벨트가 마지막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사건 현장에서 보인 모습은 1912년 대선 유세장에서 가슴에 총을 맞고도 유권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며 90분간 연설을 이어갔던 루스벨트 전 대통령과 비슷하다는 뜻이었다.아울러 머스크는 '지붕에 총을 든 수상한 사람이 있다'고 비밀경호국에 알려줬다는 한 목격자의 인터뷰 영상도 공유한 뒤,"비밀경호국 책임자와 경호팀장은 사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머스크는 올해 3월 자신이 미국 플로리다 팜비치의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을 방문했다는 보도가 나오자,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나는 대선 후보 누구에게도 돈을 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그러나 지난 5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추문 입막음 돈 지급' 사건 재판에서 유죄 평결을 받자,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그 직후 "오늘 미국 사법 체계에 대한 대중의 신뢰에 엄청난 훼손이 일어났다"는 글을 쓰는 등 '트럼프 지지' 의사를 공공연히 드러내 왔다.
선거 자금도 이미 건넨 것으로 보인다.블룸버그통신은 머스크가 몇 달 전 공언과 달리 트럼프 전 대통령을 지원하는 정치자금 모금 단체 슈퍼팩에 상당한 금액을 기부해 왔다고도 전날 보도했다.블룸버그는 "미국 정치 지형에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세계 최고 갑부의 도박"이라고 짚었다.머스크는 이날 기준 자산 총액이 약 2,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500억 달러(약 344조2,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500억 원)에 이르는 세계 최고 부호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에서 당선될 경우,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머스크를 고문으로 앉힐 수 있다고 점쳤다.전기차 기업 테슬라뿐 아니라,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우주탐사기업 스페이스X 등을 이끄는 머스크에게 안보·경제 정책과 관련한 공식적인 자원 및 영향력을 주려는 구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예를 들어 대전의 빵집 성심당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입점하는 등 그 지역을 찾은 고객이 백화점까지 방문할 수 있게 유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nds 프로야구 팀을 만들자,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렇게 이해관계가 많이 있는 의료 문제를 지금 계속 논의를 진행한다면 총선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올바른 말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그룹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