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시장의 예상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영업이익이 10조 원을 돌파했는데,반도체 업황 회복이 전체 실적을 이끌었습니다.
보도에 김진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삼성전자가 2분기,10조 4천억 원의 영업이익을 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배 이상 뛴 수치로,시장의 예상,8조 원대를 뛰어넘는 '어닝 서프라이즈' 입니다.
분기별 영업이익이 10조 원을 넘은 것은 지난 2022년 3분기 이후 7분기 만으로,시각장애인 야구실적 향상을 이끈 것은 1분기부터 흑자 전환한 반도쳅니다.
인공지능 시장의 성장으로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늘고,가격까지 오르면서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매출도 1분기에 이어 70조 원대를 기록했습니다.
2분기 매출은 74조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했습니다.
이제 시장은 삼성전자의 5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AI칩 선두주자,시각장애인 야구엔비디아의 품질 검증을 받고 있는데,이 테스트를 통과해 납품까지 성사된다면 실적은 더 개선될 전망입니다.
한편,LG전자도 오늘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영업이익은 1조 천억여 원으로 지난 2분기보다 60% 이상 늘었고,시각장애인 야구매출도 8.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생활가전 판매와 B2B 사업 등이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진흽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시각장애인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시각장애인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시각장애인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시각장애인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업소녀와 불륜…장인이 사준 車 블박 끄고 했다"▶ 송훈 "3주마다 韓美 오가며 양육…'사고로 죽었으면' 생각도"▶ "광장시장, 보고 있나?"…경동시장 모둠순대 어마어마한 양▶ '선남선녀'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따뜻하게 봐주길"▶ 김지민 "김준호와 여행 가도 숙소 2개 잡아"▶ 뉴스1 X https://twitter.
시각장애인 야구,먼저 천안 두정동에서는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두정역’의 견본주택을 23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