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계 육아친화적 복지 확대
男 직원에게도 가사도우미 지원
신세계,대기업 첫‘입양휴직제’육아친화적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현대백화점이 임신·출산·육아 복지 확대에 나섰다.7일 현대백화점은 첫째 출산 시 20만원,룰렛 사이트둘째 30만원,셋째 이상 100만원을 지급해 오던 축하금을 각각 300만원,500만원,1000만원으로 대폭 올렸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근속 연수 7년 이상 직원에게 난임 시술 1회당 100만원씩 최대 3회를 지급했는데,이젠 근속 연수와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하기로 했다.임신한 배우자의 검진에 동행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 제도도 신설했다.
육아를 위해 8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직원에게 제공해 온 가사도우미 지원 제도도 남성에게까지 확대했다.지원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현대백화점은 2017년 백화점 업계 최초로 임신 전 기간 2시간 유급 단축 근무제를 도입했다.현재 남성 직원의 육아 참여를 독려하는 제도도 시행 중인데,룰렛 사이트남성 직원이 육아휴직을 사용할 경우 최초 3개월간 통상임금 전액을 보전해 준다.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은 “직원들이 임신·출산·육아 시기에 안정감을 얻고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이달부터 자녀 입양을 원하는 직원이 6개월간 무급휴직할 수 있는‘입양휴직’제도를 국내 대기업 최초로 도입했다.롯데백화점은 올해부터 첫째 출산 시 지원하던 출산 축하금을 1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했다.결혼 뒤 5년이 지나야 지원이 됐던 난임 시술비도 3년만 지나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룰렛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룰렛 사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양귀비는 농어촌 지역에서 60대 이상 노령증이 주로 재배해왔다.
룰렛 사이트,지자체에서 이 같은기준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