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에너지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플레이션 등 더 많은 지표 확인 필요
금리 인하하면 주택 가격 상승 불러와
[서울경제]
닐 카시카리 미국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16일(현지시간)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올해 한 차례 금리 인하를 단행하고,sis 에너지젤연말까지 기다렸다가 단행할 것이라는 예측에 대해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내놨다.
카시카리 총재는 이날 미국 CBS 방송의 '페이스 더 네이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플레이션이 2%로 다시 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기 위해 더 많은 증거를 볼 필요가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연준은 지난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열고 기준 금리를 기존 5.25∼5.50%에서 동결하고,sis 에너지젤금리 인하 전망을 지난 3월 3차례에서 1차례로 낮췄다.
카시카리 총재는 "우리가 지금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간을 갖고 인플레이션과 경제,sis 에너지젤노동 시장 관련해 더 많은 지표를 얻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며 "한 차례의 금리 인하가 있을 것이라면 아마도 연말쯤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동안 금리 인하에 신중한 입장을 보여온 카시카리 총재는 개인적으로 얼마나 많은 금리 인하를 예상하는지는 밝히지 않았다.다만 연준이 2022년과 2023년 차입 비용을 공격적으로 인상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고용시장 흐름을 보고 놀랐다면서 "완만하게 냉각된 이후 더 균형 잡힌 경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5월 실업률은 4%로 2022년 3월 연준이 금리 인상에 나서기 직전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연준의 기대치에는 여전히 미치지 못하고 있다.
카시카리 총재는 주택시장과 관련해 최선은 인플레이션을 목표치로 되돌리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그는 "지금 당장 주택 소유를 지원하기 위해 금리를 인하하면 주택 가격이 상승할 것이고 실제로 더 나은 주택 구입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인플레이션을 목표치로 되돌리는 것이며,sis 에너지젤그 다음 경제의 공급 측면이 미국인들이 필요로 하는 주택을 건설하기 위해 개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is 에너지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is 에너지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스코틀랜드축구협회는 안전을 고려해 해당 경기를 무관중으로 개최했다.
sis 에너지젤,이후 그는 AI 스타트업 '인플렉션AI'를 공동 창업해 챗봇 '파이'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