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베르가모 여행

【대치동 건전지】월드컵 준결승|베르가모 여행

NO.1: 대치동 건전지

대치동 건전지228,대치동 건전지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공개되자 밀양시·공단에 항의 빗발
다른 가해자도 김해 전자부품사서 해고


경남 밀양지역 한 공기업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진‘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가해자 중 한 명인 A씨가 최근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19일 밀양시와 시 산하 밀양시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7일 공단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A씨를 성폭행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지목한 이후 밀양시와 해당 공단에 해고를 요구하는 글과 전화가 빗발쳤다.

공단은 내부 인사 매뉴얼에 따라 신원조회 후 이르면 이번 주 내 사직 처리할 방침이다.

A씨는 밀양에 있는 민간 시설물 관리 업체에 근무하다 공단이 출범한 지난 2017년 공개채용을 통해 입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다른 가해자 중 한 명인 B씨 역시 자신이 근무하는 김해의 한 전자제품 회사에서 해고됐다.B씨를 대기발령 조치한 데 이어 논란이 식지 않자 최종 해고를 결정했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은 지난 2004년 경남 밀양시에서 44명의 고등학교 남학생들이 1년간 여중생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사건이다.피해자와 합의했거나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한 명도 형사 처벌받지 않아 당시 국민적 공분을 샀다.

최근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 일부의 이름과 얼굴,대치동 건전지나이,대치동 건전지직장 등이 구체적으로 담긴 영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면서 해당 사건이 재조명됐다.

 밀양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연합뉴스 제공/
밀양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연합뉴스 제공/


대치동 건전지

:이에 노태문 MX사업부장(사장)이 전시관을 찾아 부스를 둘러보고 갤럭시S24의 선전을 위해 글로벌 파트너사 대표들과의 만남을 잇따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MS의 실비아 칸디아니 부사장은 MWC 참가에 앞서 블로그를 통해 "AI는 통신기업들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에서 번성하기 위한 전략적으로 반드시 해야 하는 시급한 일이 됐다"고 평가가했다.

대치동 건전지,법원은 "지시가 없다고 일하지 않고 불필요한 데 시간을 쓰는 것은 괴팍한 사고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