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ibb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종합감기약 '하벤'으로 이름 알린 제약사
주요 매출 품목은 중추성신경계(CNS)
중견제약사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받은 것으로 의심되는 의사만 1000명 이상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업계가 술렁이고 있다.고려제약는 최근 중추성신경계(CNS)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낸 제약사다.고려제약의 리베이트 적발 품목에 따라 회사 경영이 악화될 수 있어 경찰 수사 결과에 업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고려제약으로부터 현금,골프 접대 등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받은 것으로 의심되는 의사만 1000명 이상으로 확인됐다.경찰 수사에 따라 고려제약의 주요 품목이 시장에서 축소될 수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고려제약은 의사 1000여 명에게 현금과 물품,골프 접대 등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 경찰은 고려제약의 리베이트 적발 품목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려제약은 종합감기약 '하벤'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지만,주요 의약품은 치매,간질,뇌졸중,파킨슨 등 중추성신경계(CNS) 품목이다.
고려제약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813억원 가운데 CNS 품목이 197억원으로 23.4%에 달한다.중추신경계용제는 있으며 알츠하이머형 치매,혈관성 인지장애,특발성 파킨슨병,정신신체장애,우울장애,정신분열병 등에 사용된다.고려약품의 CNS 주요 상표는 뉴로셉트정 등이 있다.
제약업계 관계자는 "CNS 품목이 고려제약 매출에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리베이트 사건에 해당 품목이 적발되면 회사 경영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고려제약은 1980년 설립된 제약사다.박해룡 회장과 그의 아들 박상훈 사장이 각자 대표로 운영되고 있다.박상훈 사장이 38.84%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야구 ibb박해룡 회장은 10.0%를 들고 있다.
박상훈 사장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약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1998년 고려제약에 입사했다.2005년 대표이사 사장에 올랐다.
고려제약은 경기도 이천에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서울 도곡동에 본사가 있다.271명(3월 기준)이 근무를 하고 있다.
한편,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17일 기자간담회에서 "고려제약의 리베이트 대상자가 1000명 정도"라며 "현금을 직접적으로 받은 의사,가전제품 등 물품으로 받은 사례,그리고 골프와 관련한 리베이트 정황이 확인됐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자로 확인된 의사 1000명 중에는 대형 병원에 근무하는 의사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최근 3~4년 사이 불법 리베이트를 주고받은 것으로 보고 현재 의사 14명과 제약회사 관계자 8명을 약사법 위반,야구 ibb배임증재 등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야구 ibb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ibb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유독가스 누출 등을 감시하고 위험상황 발생 시 근로자들의 신속한 대피를 돕는 'SMCS' △화학물질 배출 장치를 감시·제어하는 'PCS' △반도체 제조를 위한 최적 온도와 환경을 유지하는 'FMCS' 등을 포함한다.
야구 ibb,본의 아니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것 같아 송구했다"면서 "영화는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고 이왕이면 평소 단골이었던 극장을 그래도 찾아야겠다 싶어 다시 강변CGV에 예매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