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금융그룹이 28일 롯데손해보험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리금융은 이날 "비은행 경쟁력 강화방안의 일환으로 롯데손보 지분 인수를 검토했으나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이날 진행된 롯데손보 매각 본입찰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우리금융은 롯데손보 예비입찰 참여 이후에도 일관되게 회사 재무 건전성에 부담을 주고 주주 이익에 반하는 무리한 인수는 하지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해왔다.
향후 동양생명보험과 ABL생명보험 인수 검토에 주력할 전망이다.우리금융은 앞서 지난 27일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대주주와 비구속적 양해각서를 25일 체결하고 인수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공시한 바 있다.그러면서도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강조했다.
현재 지분 매입 가격 등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우리금융은 앞으로 실사를 통해 구체적인 인수 조건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누리꾼들은 '운동권 청산은 이재명이 대신 하나', '청산하라고 해 대신 해줬더니 왜 화났냐' 등의 반응을 보였어.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노조는 "최근 촛불집회에서 '한국 의료 사망'을 선고하고 6월에 더 큰 싸움을 시작하겠다고 예고한 의협의 태도는 국민 여론에 정면으로 역행해 거대한 저항에 직면할 것"이라며 "의사단체들은 '의대 증원 백지화'만 내세우지 말고 국민의 뜻에 따라 의료개혁 대화에 참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