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미국과 러시아와 전쟁을 치르고 있는 우크라이나와 10년짜리 안보 협정을 맺었습니다.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방어 기반을 마련해주겠다는 약속이지만,kb손해보험 고객센터미국 언론들은 오는 11월 대선 이후에도 이 협정이 유지될 수 있을지 우려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워싱턴 이정민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맺은 10년 기한의 안보 협정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의 방위 수요를 전방위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경제와 에너지 지원을 통해 우크라이나가 장기적인 전쟁 지속 역량을 강화하게 될 거라고도 했습니다.
이번 협정이,kb손해보험 고객센터아직 이뤄지지 않은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 가교를 마련할 거라고도 백악관은 설명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 "우리는 다시 한번,몇 번이고 이야기할 것입니다.우리는 우크라이나의 편에 설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 "이 협정은 매우 상세하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부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우크라이나의 독립에 대한 미국의 지원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만 유사 시라도 미군이 우크라이나에 파병되는 일은 없을 거라고 미국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안보 협정은 미국과 한국,kb손해보험 고객센터일본,kb손해보험 고객센터필리핀처럼 조약으로 상호 방위를 보장받는 게 아닌 행정부 간 합의입니다.
미국 언론들은 올 11월 대선 결과에 따라 협정 지속 여부가 판가름 날 거라고 지적했습니다.
당장 트럼프 전 대통령은 3년 만에 미국 의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우크라이나가 이긴다 한들 무슨 이득이 있겠느냐며 미국의 대우크라이나 원조를 비난했습니다.
한편,G7,주요 7개국 정상도 각국에 동결된 러시아 자산 5백억 달러,우리 돈 약 69조 원을 우크라이나에 지원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올라프 숄츠/독일 총리 : "이는 매우 강력한 약속입니다.우크라이나인들에게 독립과 주권을 수호하기 위해 필요한 일들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역시 다음 달 미국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에서 우크라이나에 매년 4백억 유로,kb손해보험 고객센터59조 원 정도의 지원을 유지하는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이정민입니다.
촬영:서자련/영상편집:양의정/그래픽:강민수/자료조사:김나영
kb손해보험 고객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손해보험 고객센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전해질막과 전극에 활용되는 소재의 낮은 성능과 내구성이 상용화 과제로 지적됐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앞서 조 교육감은 이날 '나는 왜 시도교육감협의회 총회에 참여할 수 없었나'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이날 오전 시의회에 참석한 뒤 곧 이석할 수 있도록 김 의장에게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김 의장의 행위는 서울교육행정의 발목을 잡는 폭거에 가까운 행위"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