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공동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버랜드 사육사이자 국내 판다 가족의‘할부지’강철원 사육사가 중국에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재회했다.푸바오가 중국으로 돌아간 지 92일 만이다.
에버랜드는 5일 강 사육사가 지난 4일부터 이날까지 이틀에 걸쳐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방문해 푸바오와 만났다고 밝혔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 푸바오의 이름을 불러보며 교감했다.푸바오는‘할부지’의 목소리에 반응하고 가까이 다가오는 등 강 사육사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푸바오와 재회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
이어 “믿고 확신했던 대로 푸바오가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만남은 푸바오가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돌아간 뒤 약 3개월 만에 이뤄졌다.푸바오가 중국으로 갈 때 강 사육사는 모친상에도 불구하고 푸바오의 현지 적응을 돕기 위해 동행했다.
당시 강 사육사는 “사랑하는 푸바오.할부지가 너를 두고 간다.꼭 보러 올 거야.잘 적응하고 잘 먹고 잘 놀아라”는 글귀를 적은 편지를 남기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중국에서 약 2개월간의 검역 및 적응 과정을 거친 푸바오는 지난달 12일부터 야외 방사장에서 대중에 모습을 드러냈다.
남북공동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남북공동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 시장은 서울에 수영할 수 있는 강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남북공동 월드컵,"주식 일자무식이 친구 따라 사놨던 엔비디아, 309%나 올라 있네요" [투자360]뉴스 기사AI 반도체 대장주 엔비디아 게티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올해 들어 더 강력해진 AI(인공지능) 열풍으로 AI 반도체 시장의 절대 강자인 엔비디아의 주가가 파죽지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