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시가 토토 주소

신촌 에뚜왈 - krslotID=2024-11-21%2Fwmaryj.html

NO.1: 신촌 에뚜왈


▲ 22년 전 실종된 등반가 시신 수습

페루 최고봉을 등반하다 실종된 미국인이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됐다고 페루 일간 엘코메르시오와 안디나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천768m) 제1캠프(5천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신 수습은 지난 5일께 페루 경찰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에 의해 진행됐습니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이라고 매체들은 전했습니다.

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중 눈사태로 실종됐습니다.

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신촌 에뚜왈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오리무중이었다고 엘코메르시오는 전했습니다.

스탬플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다고 합니다.

시신 위에 덮였던 눈과 얼음 영향으로 옷,신촌 에뚜왈하네스,신촌 에뚜왈로프,등산화 등은 거의 원형을 유지했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경찰은 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아스카란은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신촌 에뚜왈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르디예라 블랑카 등산 성수기는 남반구의 가을과 겨울에 해당하는 5∼9월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페루 경찰 제공,신촌 에뚜왈AP,신촌 에뚜왈연합뉴스)

신촌 에뚜왈

:재희는 28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더가든에서 열린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위한 '제주의 하루' 행사에 참석했다.

신촌 에뚜왈,에어라인 레이팅스, 440개사 평가북아시아 최고 장거리 항공사 선정대한항공은 호주 항공·여행 전문 매체 ‘에어라인 레이팅스’가 선정하는 ‘2024 에어라인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최고 항공사 부문’ 2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