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수요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어제(10일) 저녁 한라산 성판악 휴게소 인근 5·16도로에서 승용차가 버스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운전자는 인근에서 다른 사고를 내고 달아났다가 또다시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CTV 제주방송 김경임 기자의 보도입니다.
【 기자 】
검은색 승용차는 앞 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져 있습니다.
사고가 난 건 어제 저녁 6시 35분쯤.
5·16도로에서 커브길을 달리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오던 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버스 기사와 60대 남성 승객 등 3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스탠딩 : 김경임 / KCTV 기자
- "사고가 난 현장입니다.이 곳에서 버스를 들이받은 승용차 운전자는 사고 직후 수풀로 도주했습니다."
운전자는 앞서 인근에서 다른 차량 2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인터뷰 : 피해차주
- "반대쪽에서 가해 차량이 제가 봤을 땐 속도 한 (시속) 80~100 정도로 커브길에서 쭉 와 가지고 앞에 차를 쳐 버리더라고요."
사고 직후 도주했던 40대 운전자는 오늘(11일) 아침,콜롬비아 수요일 로또제주시 양지공원 인근에서 경찰에 긴급체포됐습니다.
전날 사고를 목격했던 시민이 밤사이 한라생태숲 일대에 숨어있다 나온 승용차 운전자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겁니다.
▶인터뷰 : 도주 운전자 신고자
- "사고 났는데 그 (운전자) 분이 아무런 구호 조치 없이 옆에서 담배 피우는 걸 보고 얼굴을 기억해 놨거든요."
이 남성은 지난 2018년부터 운전면허가 없는 상태였으며,콜롬비아 수요일 로또지인의 차량을 빌려 운전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사고 당시 기억이 없고 술도 마시지 않았다며 범행 일체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CTV뉴스 김경임입니다.
영상취재 : 좌상은 KCTV 기자
영상편집 : 송현주
화면제공 : 제주경찰청,콜롬비아 수요일 로또제주소방안전본부
콜롬비아 수요일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콜롬비아 수요일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유가족 지원에 필요한 민간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소방청과의 업무협약이나 행사 등에 참여하는 민간 기관에 대한 우대 사항을 훈령에 포함했다.
콜롬비아 수요일 로또,그래서 지금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전쟁위험과 분단국가주의를 증폭시키는 현재의 국정운영체제를 하루빨리 '평화와 공존'을 추구하는 체제로 전환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