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트리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휴대폰 포렌식,다이어리 분석…2년만에 범행‘특정’
지인의 딸을 성폭행하고,피해자가 숨지자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5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대전지검 논산지청은 28일 강간치상,팬트리온강제추행 치상,팬트리온사자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A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21년 11월 17일부터 28일 사이 평소 자신을 '삼촌'이라고 부르며 따르던 피해자(21)를 여러 차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피해자 아버지와 A씨는 지역사회 선후배 관계였다.
성인이던 피해자가 성폭행 충격으로 인지능력이 저하된 사실을 확인한 검찰은 강간 대신 강간치상 혐의를 적용해 구속했다.
2022년 8월 수사 도중 피해자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수사의 어려움이 있었지만,팬트리온검찰은 피해자의 휴대전화와 다이어리를 분석하는 등 전면 재수사에 나서 피해자 차량 블랙박스 영상,팬트리온의무기록,상담일지 등을 통해 범죄사실을 밝혀냈다.
A씨는 피해자가 숨지자 성폭행 범행을 숨기려고 허위 사실을 퍼뜨리는 등 피해자와 피해자 아버지의 명예를 훼손하는 등 2차 가해도 저질렀다고 검찰은 설명했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 가족들의 심리 치료와 주거환경 개선,팬트리온생계비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성폭력 범죄,팬트리온2차 가해 행위 등에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팬트리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팬트리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도 이날 총회를 열고 6일까지 총파업 관련 찬반 투표를 실시하기로 했다.
팬트리온,그는 2030년까지 1조달러 규모로 늘어날 수 있는 인공지능(AI) 데이터 센터 시장의 점유율을 엔비디아가 상당 부분차지할 것으로 전망했고, 엔비디아의 하드웨어 제품에 통합되는 소프트웨어가 강력하다고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