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징계를 요구해 온 전국교직원노동조합 경남지부는 도교육청의 처분에 깊은 유감을 표했다.
3일 경남교육청 등에 따르면 도교육청 징계위원회는 지난 1일 경남의 한 초등학교 교장 씨(여)에게 경징계에 해당하는 감봉 처분을 내렸다.
앞서 A씨는 작년 9월 경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신임 여성 교사 B씨에게 “예쁘면 민원이 없다”는 외모 평가 발언 등 갑질을 했다는 내용으로 도교육청 감사를 받아왔다.당시 B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A 씨의 갑질로 인한 피해를 주장하면서 유서를 작성하기도 했다고 고통을 토로했다.
논란이 커지자 경남교육청은 작년 11월 A씨에 대해 감사에 착수했고 8개월 만인 이달 1일 징계를 내렸다.
전교조 경남지부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1인 시위와 집회,로또 1등 짤전국의 수많은 선생님들의 탄원서로 갑질 교장의 중징계 처분을 지속적으로 요구했음에도 경징계에 그친 것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면서 “경남 교육계의 갑질은 심각한 문제이며,로또 1등 짤그 배경에는 관리자는 처벌받지 않는다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최근 3년간 경남교육청이 갑질로 관리자를 중징계한 사례는 0건이라고도 했다.
그러면서 “지위에 상관없이 누구든 학교의 민주성을 해치고 자신의 권한을 폭력적으로 행사하면 엄중하게 징계하는 원칙이 경남 교육계에 자리잡도록 경남교육청은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1등 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1등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DSCC가 지난달 발표한 보고서에서도 화웨이 점유율이 더 높았다.
로또 1등 짤,2일 법조계에 따르면 창원지검은 최근 사기 혐의로 부산시의회의 40대 공무원 A 씨를 벌금 100만 원에 약식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