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조이 포커 환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공동 지원 협약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시가 전국 최초로 탄소저감 기술기업(기후테크 기업)의 금융비용을 전액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시는 2일 오전 부산시청 국제의전실에서 BNK금융그룹,윈조이 포커 환전기술보증기금(기보)과 기후테크 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윈조이 포커 환전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과감한 투자유도를 위해 협약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성장잠재력이 높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금융비용을 공동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BNK금융그룹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을 위해 시중보다 낮은 저금리전용상품을 출시한다.부산시는 2년간 대출이자를 전액 지원하고,기보는 기술평가료와 우대보증을 지원한다.
시의 대출이자 전액 지원과 기보의 기술평가료,우대보증 지원은 전국 최초 사례로,금융상품 이용에 따른 기업의 금융비용 부담을 제로화한 것이다.
대출 규모는 매년 100억원씩 2년간 200억원이다.기업당 최대 5억원의 운전자금을 2년간 이자 부담 없이 대출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기업은 부산에 소재한 탄소저감 기술 보유 중소기업으로,윈조이 포커 환전기보의 탄소가치평가보증 탄소감축유형 중 외부감축기업에 해당해야 한다.
신청접수는 기보를 통해 가능하다.신청기업은 기보에서 탄소가치평가를 받은 후 다음달부터 BNK금융그룹의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오는 22일 시 누리집을 통해 공고될 예정이다.
박형준 시장은 "이번 사업이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기술사업화 부담을 경감시키고 탄소저감기술(기후테크)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시켜 부산이 먼저 2050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윈조이 포커 환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윈조이 포커 환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시장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함께하는 ‘2024년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베트남 판매 라이선스를 보유한 기업들의 판촉 공간인 ‘그레이트세일존’과 한류 콘텐츠 상품이 포함된 ‘K-라이프스타일 홍보관’ 등 다채로운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윈조이 포커 환전,그런 선택을 하고 싶다는 순간이 올 때… 부모가 딸을 위해 헌신했다는 사실을 기억해주고 마음을 돌리는 게…(울먹울먹) 제 인생의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