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창 고교생들이 후배들 집단 폭행[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전북 순창군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둔기로 후배들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A군 등은 지난 8일 오후 8시께 순창읍의 한 상가건물 옥상에서 B(16)군 등 후배 3명을 1시간가량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B군 등을 엎드리게 한 뒤 야구방망이로 허벅지 등을 여러 차례 때렸다.
경찰 조사 결과 A군 등은 후배들이 인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러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상황에 대해 피해자 측 부모는 “현장에 10명에서 15명 가량의 학생이 있었고 실질적으로 폭행한 학생은 4명이라고 들었다”고 MBC를 통해 밝혔다.
또 “아이가 뺨을 손으로 30대 정도 맞은 뒤 엉덩이를 야구방망이로 맞았다”며 “고막이 2분의 1이 파열돼 추가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데 너무 화가 난다”고 심경을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학생들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이다”며 “자세한 내용은 수사 중인 사안이라서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에릭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릭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기도 고양시에서 A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를 운영하는 한 점주도 “자본주의 사회에서 회사를 운영하는 경영자가 비용을 알아서 책정하는 것이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다.
에릭손,강 사장은 "최초의 국산 헬기가 대한민국 육군 항공의 핵심 전력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뜻깊은 날"이라며 "향후 체계적인 후속지원과 지속적인 성능개량을 통해 국산 명품 헬기로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