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원장은 오늘(19일) 서울 은행회관에서 20개 국내은행의 은행장들과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이 밝혔습니다.
이 원장은 "은행권이 '손쉬운 이자장사'를 한다는 비판이 적지 않았지만,나폴리 대 바르셀로나대규모 이자환급 등 상생 금융을 실천하는 등 금융시장 안전판 역할을 수행해줬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부동산 PF와 가계부채 관리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 원장은 "부동산 PF 시장이 빨리 정상화할 수 있도록 보험업계와 함께 '신디케이트론(공동대출)'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은행·보험업권은 부동산 PF 구조조정을 위해 최대 5조 원 규모의 신디케이트론(공동대출)을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또 이 원장은 "가계부채가 명목 GDP 성장률 범위 안에서 안정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스트레스 DSR 제도를 차질없이 시행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불완전판매 등 금융사고를 막기 위한 조직문화 조성도 요구했습니다.
이 원장은 최근 몇 년 은행권에서 DLF,나폴리 대 바르셀로나라임 사모펀드,나폴리 대 바르셀로나홍콩 ELS 등 불완전판매가 이어진 데 대해 "단기실적만 좋으면 내부통제나 리스크 관리는 소홀히 하더라도 우대받는 성과보상 체계를 근본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저출생·고령화,나폴리 대 바르셀로나AI 기술 등으로 은행도 변화와 혁신이 요구되는 만큼 신성장동력을 발굴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은행장들은 은행의 사회적 책임에 따라 조직문화에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하다는 데 공감했습니다.
이어 은행이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변화하기 위해 금융당국도 적극 지원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나폴리 대 바르셀로나채널 추가
▷ 네이버,나폴리 대 바르셀로나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p 올리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내수 부진 완화 등 대내 요인은 0.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Air raid Preliminary warning [경기도]'라는 내용의 재난문자를 발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