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마이뉴스 편집국장,이낙연 총리 비서실장 출신…지난 대선‘윤석열 지지’밝혀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11일자로 정운현 신임 한국문화정보원장을 임명했다.정 원장은 이날부터 2027년 6월10일까지 3년간 임기를 수행한다.문체부는 이번 원장 인사는 한국문화정보원장 추천위원회의 공모 및 심사를 거쳤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중앙일보,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서울신문을 거친 뒤 오마이뉴스 편집국장,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국민TV 보도편성담당 상임이사,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팩트TV 보도국장 등 소위 진보 성향으로 분류되는 인터넷 언론 요직에서 일했다.
노무현 정부 시절에는 친일반민족행위 진상규명위원회 사무처장,문재인 정부 시절엔 이낙연 국무총리 비서실장을 지냈다.총리비서실장으로 일하기 수개월 전 국가기간통신사 연합뉴스 사장 공개모집에도 지원했다.
지난 대선을 앞둔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이낙연 캠프 공보단장을 맡았던 그는,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대선 3개월 전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윤 후보와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도우려고 한다"고 밝혔다.이재명 당시 민주당 후보를 두고 "덜 익은 사과는 익혀서 먹을 수 있지만 썩은 사과는 먹을 수 없다"며 "혹자가 말했듯이 나는 예측 불가능한 '괴물 대통령'보다는 차라리 '식물 대통령'을 선택하기로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유인촌 장관은 정 원장 임명 배경으로 "한국문화정보원은 정부의 디지털 정책을 지원하고 외부 기술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며 "신임 원장은 그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속화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고,문화·체육·관광 분야에서 인공지능 등 디지털 신기술 활용해 한국문화정보원이 정부 혁신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체부는 한국문화정보원에 대해 문화 정보화 전담 기관이자 디지털 혁신 전문기관으로서 문체부의 문화 디지털혁신 비전인 '새로운 가치와 경험이 있는 디지털 문화 일상화'를 실현하기 위해 문화데이터 개방·활용,문화·체육·관광 분야 디지털 혁신 지원,인공지능 선도서비스 발굴 등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농림축산식품부는 한훈 차관 주재로 5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농식품 수급·생육 상황 점검 회의에서 이같은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남아공 월드컵 뉴질랜드,CNSA에 따르면 창어 6호는 ‘SPA(사우스 폴 에이큰) 분지’에서 드릴을 이용한 시추와 로봇 팔을 이용한 표면 채취 등 두 가지 방식으로 달 뒷면 토양을 수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