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아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차는 이미 다 나와 있는데 아이가 멈추지 않고 걸어가다가 쿵,아레아레누가 잘못인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차주가 제보한 영상에는 건물 뒤편 세차장에서 보도를 거쳐 도로로 진입하려던 차와 해당 차량에 부딪히는 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와 함께 걷던 보호자는 차가 나오는 걸 확인한 후 걸음을 멈췄지만 뒤따라오던 아이는 차를 미처 보지 못했는지 직진하다 차에 부딪혔다.보호자는 아이가 넘어지고 나서야 상황을 인지하고 아이를 살폈다.
한문철 변호사는 "이미 보도를 가로막고 있는 상태에서 보행자가 앞을 보며 왔어야 한다는 측면에서는 제보자 잘못이 없어야 하겠다"면서도 "보도를 걷는 어린이들은 앞을 안 보고 하늘을 보거나 한눈팔며 걷는 경우도 있다.어린이가 일부러 부딪힌 게 아니고 보도를 가로막고 있던 것을 사고의 원인으로 본다면 제보자에게 잘못이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법원에서 어떻게 판단할지 잘 모르겠다"면서 "보도 침범 사고냐,아레아레안전 운전 의무 위반으로 처리할 거냐가 문제다.저는 보도 침범 사고는 아니어야 한다는 의견"이라고 했다.
그는 "보도에 좌우를 살필 수 있는 반사경이 있었다.차가 나오다 부딪혔다면 보도 침범 사고이지만,아레아레나와 있는 상태에서 어린이가 부딪히려 한다면 (운전자가) 반사경을 보고 아이를 향해 경적을 울렸어야 아닌가 싶다.그렇기에 안전 운전 의무 위반으로 처리되는 게 옳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를 제대로 돌보지 못한 엄마의 무책임한 태도를 비판했다.
누리꾼들은 "애 엄마가 아이를 뒤에 두고 혼자 걸어가나.이해 불가다" "애도 애지만 엄마는 차 나온 거 봤으면 챙겨야지" "애가 가로수에 부딪히면 지자체 잘못인가?부모 잘못이 100%" 등 댓글을 남겼다.
아레아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레아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구논문의 제1 저자인 김대훈 학생연구원은 2022년에도 새로운 해양생명자원 1종을 학계에 보고하는 등 지속해서 우수한 연구 성과를 내고 있다.
아레아레,미국 언론들은 이날 멜라니아의 등장을 “보기 드문 출현(rare appearance)”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