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어 스타머 영국 신임 총리가 취임 직후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게 가자지구 휴전을 촉구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네타냐후 총리와 마무드 아바스 팔레스타인자치정부,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PA 수반과 잇따라 통화하고 가자지구 휴전의 시급한 필요성과 인질 귀환,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그리고 가자지구에 대한 인도적 지원 확대를 강조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에게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이 서로 주권을 인정하는 독립 국가로 공존하는 '두 국가 해법'을 위해 장기적인 조건을 보장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조건 중 하나로 PA가 가자지구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재정적 수단을 갖는 방안을 거론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아바스 수반과의 통화에서는 팔레스타인의 국제적 합법성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팔레스타인 국가 인정이 평화 프로세스에 기여한다는 오랜 생각에 변함이 없으며 이는 팔레스타인인의 부인할 수 없는 권리라고 말했습니다.
아바스 수반과의 통화는 전날 데이비드 래미 외무부 장관이 "이스라엘과 가자지구 문제에서 더 균형 있는 입장을 택할 것"이라고 말한 이튿날 이뤄졌습니다.
스타머 총리가 네타냐후 총리에게 즉각 휴전을 촉구하고 아바스 수반에게 팔레스타인의 국제적 합법성을 확인한 것은 이전 보수당 정부보다는 한층 진보적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는 그러나 이스라엘에 대한 무기 수출 허가를 계속할 것인지 등 가자지구 전쟁과 관련한 새 내각의 정책에는 불명확한 점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