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남 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대전시의회(의장 이상래)가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30일 대전시의회에 따르면 전날(2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위상 강화와 적극적인 의정 활동의 성과로 광역의회 부문 대상을 받았다.최우수상은 부산시의회,수리남 여자우수상은 경남도의회가 차지했다.
지난 28일 개막해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5개 광역의회,수리남 여자35개 기초의회 등 40여개 기관 단체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대전시의회는 역동적인 의정 활동을 담은 홍보 동영상과 사진이 들어간 홍보 부스를 박람회에 선보였다.
이상래 의장은 "대전시의회의 우수한 의정 성과가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대상이라는 큰 영광을 누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동료 의원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고,수리남 여자박람회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무처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리남 여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수리남 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수리남 여자, 그러나 권익위는 이번에도 구체적 답변을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