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브냇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형 화재 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이 진화에 안간힘을 씁니다.
불길을 잡는 데만 몇 시간씩 걸립니다.
일부 소방대원들은 탈진할 정도지만,현장에 휴식 공간은 마땅치 않습니다.
[양승호/제주소방안전본부 소방교 : 온도가 500~600도까지 기본적으로 올라버리니까.안에 들어가면 어둡고 해서 패닉도 오고,공기를 엄청 많이 빨아들이니까 밖에서 산소통 교체하면서 좀 쉬고.]
이런 소방관들의 회복을 돕는 버스가 제주에 처음 도입됐습니다.
현대차 그룹이 강원과 인천 등에 이어 8번째로 지원한 회복 지원 버스로,크라브냇수소로 운영되는 건 전국에서 처음입니다.
소방관들은 긴급출동 당시 바깥에서 잠시 쉬는 경우가 많았지만,앞으로는 편의기능을 갖춘 이 버스에서 한숨을 돌릴 수 있게 됐습니다.
전동식 의자와 냉난방 설비 등 현장 소방관들의 의견을 반영해 특수 제작됐습니다.
[정의선/현대자동차그룹 회장 : 저희가 노하우를 많이 얻어서 다른 부분에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수소전기버스로 결정하게 됐습니다.소방관분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큰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
소방 대원들이 장시간 배치되는 대형 화재를 비롯해 태풍 등 제주 실정에 맞는 재난 현장에 회복 지원 버스가 투입될 예정입니다.
[고민자/제주소방안전본부장 : 태풍이 이제 지나가는 과정이 길어지면 그런 곳에 (배치)하고요.고사리철에 조난자들이 많이 생기지 않습니까.도민들 전체한테 회복지 원차가 활용될 수 있도록 복합적인 지원 계획을 수립해서.]
최근 2년간 제주 지역 화재 출동 건수는 1천이 넘고,다양한 복합 재난에 대한 우려도 커지는 상황에서 제주에 배치된 회복지원 버스가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취재 : JIBS 정용기,영상취재 : 고승한 JIBS,화면제공 : 현대자동차그룹,크라브냇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크라브냇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크라브냇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바이든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긴급 회견을 열고 "지난 몇달간 우리 협상단은 지속적인 종전을 추구해 왔다"며 "이스라엘이 새로운 제안을 내놓았다"고 밝혔습니다.
크라브냇,수면이 낮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에너지를 충전할 뿐만 아니라 뇌에 축적된 노폐물을 씻어내고 면역력을 강화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