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알라후엘렌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랑풍선이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신규 브랜드 '톱픽(TOP PICK)'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명 '톱픽'에는 최적의 시간(Time),ld 알라후엘렌세상황(Occasion),ld 알라후엘렌세장소(Place)에 맞춘 최상(TOP)의 여행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선택(PICK)하는 '합리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리미엄 여행'을 목표로 한다.
노랑풍선은 '톱픽' 브랜드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지난해부터 사내 TF를 구성해 기획을 진행하고,ld 알라후엘렌세올해 전담팀을 신설해 프로젝트를 구체화했다.회사 측은 "노랑풍선 직판 운영의 강점을 극대화해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적용하는 차별화 전략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여행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톱픽' 상품은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뷰 호텔 숙박 △몽파르나스 타워 스카이뷰 레스토랑 식사 △부다페스트 선셋 크루즈 탑승 △파묵칼레 뷰포인트에서의 미슐랭 레스토랑 체험 등 감성적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특히 액티브 시니어,가족 단위 여행객,ld 알라후엘렌세가심비를 중시하는 2030 세대 등 각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구성하고,ld 알라후엘렌세상품별 혜택 또한 다채롭게 제공한다.
'톱픽'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기획전에서는 특별한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는 '스페셜 스테이'을 비롯해 △파인 다이닝 △웰니스 △노 엑스트라 코스트 △프라이빗 & DIY 투어 △프리미엄 가이드 등 6가지 테마로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노랑풍선 #톱픽 #TOPPICK #프리미엄패키지
ld 알라후엘렌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d 알라후엘렌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낮 12시 반쯤에는 경주시 건천읍의 야산에서 풍선 잔해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ld 알라후엘렌세,진 캐럴에게 명예훼손 위자료 8330만달러(약 1100억원)도 지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