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가 민간인들을 우주비행 캡슐에 태우고 지구 극지방 상공을 비행하는 임무를 처음으로 시도한다.
13일(현지시간) 스페이스X에 따르면 이 회사는 우주캡슐 '드래건'의 6번째 상업용 우주비행 프로젝트로 '프램(Fram)2'라고 명명된 임무를 이르면 올해 말에 시도할 계획이다.
우주비행사들이 지구 극지방 상공의 극궤도(polar orbit)를 비행하며 지구를 탐사하는 임무는 이번이 최초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5일간의 비행 동안 이들은 고도 425∼450km 상공에서 우주 캡슐 지붕의 창을 통해 지구의 극지방을 관측하고 오로라와 유사한 빛 방출 현상 등을 연구할 예정이다.
이번 임무는 몰타 출신의 기업가이자 모험가인 춘 왕이 사령관 역할을 맡고,각각 노르웨이·호주·독일 출신인 민간인 3명이 함께 탑승한다고 스페이스X는 밝혔다.
CNBC는 스페이스X의 이번 상업용 비행을 주도하는 춘 왕이 중국 톈진에서 태어나 작년에 몰타 시민권을 얻은 암호화폐 거물 투자자로,마작 갤그가 비용을 부담해 북극 전문가 3명을 이번 비행에 초대했다고 이날 전했다.
스페이스X는 상업용 민간인 비행 탑승권의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마작 갤NASA는 이전에 드래건 캡슐에 우주비행사를 태우는 데 좌석당 약 5천500만달러(약 750억원)를 지불한다고 밝힌 바 있다.이를 기준으로 4명의 탑승권 가격을 계산하면 2억달러(약 2천729억원)가 훌쩍 넘는 금액이다.
링크트인 게시물에 따르면 왕은 2년 동안 비트코인 7천700개(현재 약 6천140억원 상당)를 채굴했으며,자신이 암호화폐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자칭 탈중앙화 집단 F2풀(F2Pool)의 공동 설립자라고 밝혔다고 CNBC는 전했다.
이 단체는 지난 11년 동안 130만여개의 비트코인(현재 기준 약 103조7천억원 상당)을 채굴했다고 밝혔다.
왕은 CNBC 인터뷰에서 "이번 임무에 비용을 지불했다"고 확인했지만,구체적인 금액은 밝히지 않았다.
마작 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작 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연합뉴스〉 최근 육군 훈련병이 군기 훈련, 이른바 '얼차려'를 받다 숨진 데 대해 군 장병 부모들은 국방부에 철저한 진상 규명을 촉구했습니다.
마작 갤,유경준 국민의힘 의원은 "자산 불평등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역설적이게 문재인 정부 때부터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