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숫자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손웅정 아동 학대 혐의 피소 사건 어떻게 불거졌나
축구 선수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이 아동 학대 혐의 피소는 결국 수억원 합의금 내는 걸 거절하는 과정에서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이 과정에서 손웅정씨는 “(이 건)흥민이와는 전혀 별개 사건이다.절대로 흥민이와 결부시키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한다.
손 감독과 축구 아카데미 코치 2명은 지난 3월 아카데미에서 축구를 배우던 중학생 A군으로부터 고소를 당했다.A군 측은 같은 달 일본 오키나와 전지 훈련 중 경기에서 졌다는 이유로 코치들에게 엎드린 자세로 맞아 붓고 피멍이 들었다고 주장했다.또,손 감독에게 수시로 심한 욕설을 들었고,목덜미를 붙잡히고 밀쳐졌다고도 했다.
손 감독 측은 27일 본지에 “아직은 수사 중이라서 모든 사실을 일일이 거론하기는 어렵다”면서도 “손웅정 감독은 평소 훈련 분위기가 느슨해지면‘이 X끼들아,너네 부모님이 주신 피같은 돈으로 여기까지 왔어.정신 바짝차리고 하나라도 얻어가.계속 이렇게 슬렁슬렁 경기 뛸꺼면 짐 싸서 집에 가.내일부터는 똑바로 해!알았어’라는 식으로 독려한다.이 과정에서 욕설이 나올 때도 있다.다만 특정 선수를 찝어‘X 같은 X끼‘죽여버리겠다’같은 말을 한 적은 없다”라고 주장했다.
또,전지훈련 당시 코치들이 선수들에게 체벌을 한 것은 맞지만,선수들 학부모들이 보는 곳에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손 감독 측은 “체벌은 경기에서 졌기 때문이 아니었다.처음으로 외국 전지훈련을 나오니 선수들 사이 들뜬 분위기가 계속됐다.그래서 코치들이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생각해 체력 훈련을 하게 됐다.막바지에 선수들에게‘하프라인 찍고 20초 안에 안 들어오면 한 대 맞는다’라고 했고,로또 당첨 숫자 순위선수들도 동의했다.20초 안에 들어오지 못한 선수들이 코너킥 플라스틱 봉으로 한 대 씩 맞은 것이다”라고 했다.
이어 손 감독 측은 “전지훈련에 함께하신 학부모님들은 그날 전부터‘애들이 집중을 못해서 혼날 것 같다’라고들 하셨다.체벌했을 때도 학부모님들이 다 보고 계셨고‘애들 사람만들어 주세요’라고 하는 분도 계셨다”고 말했다.
손 감독 측은 이 문제가 경찰로 넘어갔다는 걸 4월 초 알았다.그리고 법률 대리인을 선임하고 대응했다.김형우 법무법인 명륜 변호사는 손 감독에게 합의금으로 1억원 정도를 준비해야겠다는 의견을 냈다.통상적으로 이런 사건은 민사소송 끝에 배상금 1500만~3000만원이 나오지만,로또 당첨 숫자 순위사건이 알려지지 않으려면 조금 더 금액을 얹는 게 낫다는 의도라고 김 변호사는 설명했다.
그러자 손 감독은 “우리가 한 행동이 잘못됐다고 하면 그냥 처벌을 받겠다.굳이 많은 돈 주고 합의해서 나쁜 선례를 만들 필요 없다”라고 말했다고 한다.합의금 상한도 3000만원으로 정했다.
손 감독과 김 변호사에 따르면 A군 부모는 합의금으로 수억원을 받길 원했다‘손흥민 선수가 세계적인 선수이고 광고며 이적료며 이미지 마케팅 하는 비용이 얼만데,돈이 아까운 것이냐’는 취지의 말과 함께 였다고 한다.손 감독은 “이 사건을 왜 일반 사건하고 다르게 취급해야 하는지 모르겠다.이는 흥민이와 전혀 별개 사건이다.절대로 흥민이와 결부시키지 말라”고 당부했다.A군 측은 합의금 금액을 조금씩 낮춰서 몇 차례 다시 수정 제안했지만 손 감독 측은 3000만원을 고수했고 그러다 5월 말 합의가 최종 결렬됐다.
A군 측은 앞서 일부 언론에 “손 감독 측 변호사가 수천만원 상당 합의금과 함께 기사화 금지,처벌불원서 작성,축구협회 징계요구 금지 등 조건을 제시했다”며 “화가 나서 합의를 거절했더니 합의금 액수를 올리며 반복해서 합의를 종용해 홧김에‘정 합의하고 싶으면 5억원을 가져와라’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피소 사실이 처음 공개된 지난 26일 손 감독은 최근 출간한 인터뷰집과 관련한 팬 사인회 일정이 있었다.SON축구아카데미 직원들은 행사를 미루자고 만류했지만,손 감독은 “팬들과 약속을 어길 수는 없다”면서 행사를 마쳤다.
손 감독 측은 “이 일이 알려지면서 훈련장에 드론이 뜨는 등 어수선해서 다른 선수들이 훈련에 집중을 못하는 상황”이라면서 “손 감독은 본인 스타일로 아카데미 선수들을 강인하게 키워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다.하지만 시대의 변화에 맞추어 아카데미도 바꾸도록 노력하겠다.피해 아동에게 다시 한 번 미안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본지는 A군 측 변호인에게 전화와 문자 메시지 등으로 여러 번 접촉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은 상태다.
로또 당첨 숫자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당첨 숫자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포대갈이 등 불법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허가된 장소가 아닌 곳에서 금지된 천일염 소포장이 이뤄지고, '천일염이력제' 라벨마저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발부한 것으로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다.
로또 당첨 숫자 순위,(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 제품에 AI 스마트케어 기능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