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블랙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위 금융지원방안 발표
[서울경제]
금융 당국이 전국적인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가계와 소상공인·중소기업을 위해 긴급안정자금과 대출 상환 유예 등 금융지원에 나선다.
금융위원회는 12일 이같은 내용의 금융지원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수해 피해 가계에는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 △기존 대출 만기 연장 및 상환유예 △보험료 납입유예 및 보험금 신속 지급 △카드결제 대금 청구 유예 △연체채무에 대한 특별 채무조정 등이 이뤄진다.
긴급생활안정자금의 경우 은행·상호금융권이 수해 피해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지원상품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지원이 이뤄진다.농협은행은 피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피해액 범위 내 최대 1억 원을,피망 블랙잭하나은행은 최대 5000만 원,피망 블랙잭국민·우리·신한은행은 최대 2000만 원을 지원한다.
금융권은 수해 피해 가계에 대해 일정 기간(3개월~1년) 대출 원리금 만기 연장,피망 블랙잭상환유예,피망 블랙잭분할 상환 등도 지원한다.보험사들은 수해 피해 고객의 보험금 청구 시 심사·지급의 우선순위를 상향 조정하고 보험금 조기 지원에 나선다.보험료 납입 의무도 최장 6개월 유예한다.카드사들은 수해 피해 고개의 신용카드 결제 대금 청구를 최대 6개월간 유예하기로 했다.수해 피해 개인이 채무를 연체한 경우 신용회복위원회에 특별 채무조정을 신청할 수 있다.
수해 피해 소상공인·중소기업에는 △긴급 경영안정자금 지원 △기존 대출 만기 연장 △상환유예 지원 △연체 채무에 대한 채무조정 등이 적용된다.
금융감독원은 각 지원 내 상담센터를 개설해 피해 복구를 위한 대출 실행·연장 등에 대한 피해 현장별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수해 피해가 특별히 심각한 지역(충청·전북)의 경우 금융상담 인력을 현장지원해 신속한 금융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금융위는 “관계부처·지자체 등을 통해 장마철 수해 피해 상황을 지속 공유받아 적기에 금융지원이 이뤄지고 피해 국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금융지원이 되도록 보다 면밀히 살필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망 블랙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망 블랙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피부에 차마 흡수되지 못한 화장품은 표면에 남는데, 이때 산소와 만나면 과산화지질로 바뀐다.
피망 블랙잭,(사진=연합뉴스)이영호 기자 hoya@wow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