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News1 DB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부천시에서 등교 시간대 초·중학교 인근 길거리를 흉기를 쥔 채 배회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소사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우범자)로 50대 여성 A 씨를 긴급체포했다고 27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8시 30분쯤 흉기를 들고 부천 소사구 송내동 일대를 돌아다닌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가 다닌 곳 일대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밀집해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한 여성이 흉기를 들고 돌아다닌다"는 112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서 A 씨를 발견해 긴급 체포했다.
A 씨는 "누군가 날 해치려는 것 같아 몸을 보호하기 위해 흉기를 지녔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 씨 진술을 토대로 그가 피해망상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고 인천 소재 정신병원에 입원 처리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를 가족에게 인계한 상태"라며 "장기간 입원될 수 있게 조처하고 있다.A 씨가 범행 목적으로 흉기를 들고 있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베트남 복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트남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래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비전과 사업수행 혁신을 위한 가치와 의지도 반영했다.
베트남 복권,금감원 관계자는 “공모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나, 주가변동 위험도 확대되고 있다”며 “공모주의 높은 가격 변동 위험을 고려해 신중히 투자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