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카드
skt 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경북의 산업·농업·교육 ▷대한민국 지방시대를 이끈 경북 이니셔티브 ▷정책특구 최다 선정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등 주요 성과 보고
민선 8기 후반기 문화관광과 농업,산림 에너지 등 4차 산업혁명시대 통큰 투자 약속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도정성과 및 후반기 도정운영 방향 브리핑' 이후 질의 답변을 하고 있다.경북도 제공.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일 "새로운 시대를 먼저 내다보고,
skt 카드혼신의 힘을 다해 현실로 만들어가는 사람들 앞에는 불가능이 없었다"고 민선 8기 2년의 소회를 밝혔다.
이 도지사는 이날 오전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도정성과' 언론 브리핑에서 "지난 2년은 새로운 대한민국과 경북의 미래를 먼저 내다보고 다양한 정책실험들을 주도해오며 후손들이 잘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모든 공직자들이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혁신으로 대전환을 이룬 ▷경북의 산업·농업·교육 ▷대한민국 지방시대를 이끈 경북 이니셔티브 ▷정책특구 최다 선정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등을 주요 성과로 소개했다.
실제로 경북도는 민선8기 들어 축구장 800개 크기의 신규 국가산단을 유치하고 34개의 각종 정책특구를 유치했다.
철강과 전자로 대표되던 산업지형을 반도체,
skt 카드배터리,바이오 등 국가전략산업의 활동무대로 대전환했다.경북이 반도체·배터리·바이오 3대 특화단지를 모두 유치한 전국 유일의 지역이라는 위상과 함께 비수도권에서 유일하게 반도체 특구로 지정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1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도정성과 및 후반기 도정운영 방향 브리핑'이 열리고 있다.경북도 제공 포항의 배터리 특화단지의 경우 민선 7기 배터리규제자유특구 유치 이후 10조가 넘는 투자유치의 힘으로 지정됐으며 최근 안동과 포항이 공동으로 바이오특화단지로 지정,3관왕을 완성했다.
영주의 첨단베어링 국가산단,
skt 카드안동의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지정 등 북부권에도 국가산업단지의 시대가 열렸다.공항도시 의성은 세포배양규제자유특구를 유치해 산업기능을 확장했다.
경북의 동해안도 탈원전의 그늘을 극복하고 국가에너지산업벨트로 재탄생했다.
울진 원자력수소 국가산단은 예타면제까지 확정되면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공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우리의 대학은 우리가 살린다'는 기조속에 전국에서 처음으로 안동대와 도립대 통합을 만들었고 글로컬대학 7개,
skt 카드교육발전특구 8개 선정의 성적표도 받아들었다.
유일하게 기초자치단체였던 경주가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성공한 것도 경북의 저력을 알린 계기가 됐다.
이철우 도지사는 "생각의 크기가 미래의 크기를 결정한다"면서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앞으로도 더 큰 생각과 혁신으로 능력을 증명하고 지역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바꿔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이어 "저출생과 지역의료 문제를 지방이 나서 선도하는 모델을 제시하고,APEC정상회의 성공 개최와 대구경북 통합발전구상을 실현하겠다"며 "민선 8기 후반기에는 문화관광과 농업,
skt 카드산림 에너지 등 4차 산업혁명시대에 투자하겠다"고 약속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