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교부 당국자는 오늘(2일) 기자들과 만나 “앞으로도 네이버 입장을 존중하는 가운데,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네이버 측이 어떠한 불리한 처분이나 외부 압력 없이 자율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철저히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당국자는 “정부는 네이버를 포함한 우리 기업의 해외 사업투자와 관련해 부당하고 차별적 조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확고한 입장을 갖고있다”면서 “앞으로 일본과 필요한 소통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라인야후가 제출한 보고서는 일본 총무성 행정지도의 후속조치입니다.
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말 개인정보 51만 건 유출 책임을 물어 올해 3~4월 라인야후에 두 차례 행정지도를 내리면서 정보보안 강화와‘자본관계 재검토’를 요구했습니다.
이 가운데‘자본관계 재검토’는 라인야후 모기업인 한국 기업 네이버의 지분 매각을 압박해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의도로 읽혀 논란이 됐습니다.
라인야후는 어제 일본 정부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모회사인‘A홀딩스’주주인 한국 네이버와 일본 소프트뱅크에 자본관계 재검토를 의뢰했지만 양사 모두 단기적 자본 이동은 곤란하다는 인식에 도달했다며,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논의 진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보고했습니다.
A홀딩스는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각 50%씩 지분을 가진 회사로,라인야후 주식 65%를 갖고 있습니다.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마쓰모코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오늘 해당 보고서에 대해 “철저한 재발 방지와 이용자 이익을 확실하게 보호한다는 관점에서 (보고서 내용을) 자세히 조사하겠다”며 “필요하면 추가 대응을 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채널 추가
▷ 네이버,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5개 구 모두 마이너스 변동률을 기록한 자치구가 없었다.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맛집,생각지 않던 곳에서의 횡재수가 있으나 돈 나갈 일이 더 많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