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au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는 11일(현지시간) 북한의 대남 오물풍선 등을 계기로 한반도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데 대해 "어떤 일에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골드버그 대사는 이날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주최한 팟캐스트 프로그램에서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에 대해 "터무니없고 매우 비생산적"이라면서 "이 모든 문제에서 동맹국 한국을 전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폴 러캐머라 한미연합사령관과 주한미국대사관이 시시각각 남북한간의 상황을 따라가고 있다고 설명했다.예측 불가능한 북한에 대응해 미국의 방어태세를 내리지 않겠다고도 언급했다.
골드버그 대사는 "미국의 약속에 대해 한국(정부)이 안심하고 한국 국민이 안심하도록 하기 위해 모든 범위의 군사 및 안보 정책을 논의하고 있다"면서 "한국에 있는 2만8500명의 미군 병력은 미국의 장기적 안보 공약의 증거"라고 강조했다.
다만 북한의 오물풍선을 비판하면서도 이에 대한 원인으로 언급된 한국 민간 단체들의 대북 전단 살포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우려를 표했다.그는 "물론 우리는 표현의 자유를 믿는다"면서도 "하지만 긴장을 고조시킬 것이 아니라 완화할 필요가 있다고 이해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현재의 긴장 상황이 과거와 다른 것은 북러 관계 강화와 북한의 대중국 관계 관리 등에 따른 역동성이 존재하는 점이라면서 "그 측면에 대해 약간의 주의를 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donau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donau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여보세요?"아직도 수술할 병원을 못 찾았습니다.
donau,국내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미국, 인도 등에서 20만~3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