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리서 신발 구매한 日 고객 "사상 최고의 쇼핑"
품질 만족하는 듯 했지만 신발 중 한 짝만 도착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한 일본 누리꾼이 중국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입점한 브랜드의 가죽 신발을 시켰는데 오른쪽 신발만 배송돼 후기를 남긴 것이 화제가 됐다.
3일 알리 일본의 한 누리꾼은 자신의 X(구 트위터) 계정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가죽 신발 후기를 남겼다.
그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지금껏 구매한 것 중 최고의 구매였다"라며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졌고,겨울 야구방수 필름이 붙어 있고,겨울 야구적당한 딱딱함과 무게감을 가지고 있다"라며 신발의 품질을 칭찬했다.
품질은 둘째 치고 문제는 한 켤레여야 할 신발 중 한 짝만 도착했다는 것이다.
그는 "기대한 것을 뛰어넘는 품질이다"라며 글을 마무리 짓는 듯했으나,겨울 야구"이제 나머지 왼쪽도 보내줘…"라며 반전 후기를 남겼다.
이후 이 누리꾼은 "설마 한쪽만 도착할 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다.판매자를 믿고 기다려봐야겠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품질에 관한 칭찬까지 읽으면서는 '이런 일이 알리에서 일어난다고?'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까지 읽으니 '이게 알리지' 싶었다",겨울 야구"다른 사람은 오른쪽 신발만 받고 왼쪽 신발 찾고 있을 듯",겨울 야구"신발값이 저렴한 만큼 한 짝만 보내준 듯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6일 신발을 구매한 누리꾼은 판매자로부터 나머지 오른쪽 신발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렸다.판매자는 그의 연락을 받고 신발 한쪽을 재배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나머지 신발 한쪽이 잘 도착해서 판매자한테 연락해 줬다"며 "갈등 없이 잘 해결돼서 기쁘다.평화로운 게 최고다"라며 후기를 남겼다.
판매자도 그를 향해 "이 신발을 좋아해 줘서 매우 기쁘다"라며 훈훈한 결말을 맺었다.
겨울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겨울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신한카드는 레드햇과 협업으로 컨테이너 기술 내재화를 진행 중이다.
겨울 야구,김 씨의 모교인 경북 김천예술고등학교는 29일 교내 쉼터에 있는 누각의 '트바로티 집' 현판과 김 씨 관련 사진 등을 지난 28일 철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