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베가스 충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추경서 3억 5천만 원 확보…생활안정자금 100만 원 지원
[헤럴드경제(전남)=김경민기자]전라남도가 전세사기 피해자에게 생활안정자금 100만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전남도는 전액 도비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추경을 통해 3억 5천만 원을 확보,피망 뉴베가스 충전이르면 7월 말부터 지원을 시작할 방침이다.
지원 대상은‘전세사기피해자법’에 따라 전세사기 피해자(등)로 결정을 받은 가구 중 피해 주택이 전남에 있고 생활안정자금 신청일 현재 전남에 주소를 둔 도민이다.
신청 대상자는 전세사기 피해결정문,피망 뉴베가스 충전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준비해 피해 주택 관할 시군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지난해부터 전남도가 지원 중인 전세사기 피해자 이사비 지원을 받은 도민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생활안정자금 지원은 전세사기 피해자의 상실감을 위로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세사기 피해를 입은 도민의 심적 안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전남도가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에서는 지난해 6월부터 708건의 피해자 결정 신청이 접수돼 이 중 473건이 전세사기 피해 사례로 결정됐다.피해자 전원에게 동일하게 지원되도록 예비비 3억 원을 추가 투입할 예정이다.
피망 뉴베가스 충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피망 뉴베가스 충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확보물은 피치 끊을 때만 바위와 설벽의 경계선에 캠을 꽂아 넣어 설치했다.
피망 뉴베가스 충전,김진주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채소 원예작물의 선정부터 재배관리, 수확 후 로컬푸드 유통·판매까지 실질적 경험을 얻을 수 있다”면서 “법인 설립에 대한 이해까지 실용적 교육을 실시해 귀농·귀촌인의 안정적 정착을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