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ilb 야구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날 제주에는 6월 역대급 기록인 시간당 50~80㎜ 넘는 요란한 장맛비가 쏟아졌다.낮에는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1톤 트럭이 물이 가득 찬 도로에 빠져 운전자가 대피했다.서귀포시 고성리에서도 차량이 침수돼 1명이 구조됐고,ilb 야구공서귀포시 성산읍에선 차량 3대가 침수돼 3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제주국제공항에서는 김해공항·광주공항 등 다른 지역 공항의 기상 악화로 출발 17편,ilb 야구공도착 13편 등 30편이 결항하고 70편 넘게 지연 운항했다.오후 들어 빗줄기가 잦아들면서 제주 전역에 내려졌던 호우특보는 산지를 제외하고 모두 해제된 상황이다.다만 오는 30일 오전부터 강한 장맛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광주·전남에서도 시간당 최대 50㎜의 장대비가 쏟아졌다.광주 동구 계림동 푸른길공원에서는 나무가 쓰러졌고,전남 진도군 진도읍에서는 전신주가 쓰러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전남 여수시 미평동에서는 도로가 주저앉아 응급 복구가 진행됐다.
오후 9시 기준으로 호우특보가 내려진 경기남부·강원영서남부내륙·충청·호남·영남에 시간당 10~30㎜,ilb 야구공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 시간당 5~20㎜씩 비가 내리고 있다.30일까지 대부분 지역에 시간당 30~50㎜의 호우가 예상된다.
지역별로 강수가 집중될 시간대를 보면 △수도권 29일 밤~30일 새벽 △충청 30일 새벽까지 △강원과 경북 29일 밤~30일 오전 △호남과 경남 30일 오전까지 △제주 30일 오전 이후다.밤과 새벽 등 취약 시간에 집중호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장인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전국이 본격적으로 정체전선의 영향권에 들어가 강한 비가 예상된다"며 "실시간 기상상황을 확인해 주시고 산지 계곡과 하천변,ilb 야구공저지대 등 위험지역 방문을 자제해 개인 안전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