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타르·이집트·이스라엘 순방할 예정
블링컨,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하마스에 휴전 협상 참석 요구
미 인터넷 매체 액시오스 기자 버락 라비드는 12일 소셜미디어 엑스(X)에 "블링컨 국무장관이 내일(13일) 중동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소식통이 전했다"며 "카타르,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이집트,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이스라엘 등 3개국을 순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란이 수일 내 이스라엘을 공격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 소통보좌관은 12일 온라인 브리핑에서 "이스라엘은 이란과 대리 세력이 수일 내 공격에 나설 가능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며 "우리도 이러한 우려를 공유하고,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이스라엘 및 역내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격 시기에는 "이번 주가 될 수도 있다"며 "이건 이스라엘의 평가이기도 하면서 미국의 평가이기도 하다.우리 평가도 이스라엘 평가와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블링컨 국무장관은 이날 하칸 피단 튀르키예 외무장관과의 통화에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간 합의를 위해 하마스가 오는 15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릴 예정인 휴전 협상에 참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미 국무부는 전했다.
블링컨 장관은 이번 통화에서 피단 장관에게 하마스가 휴전 협상에 참석하도록 압박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하마스는 이집트,kbo 통산 한 경기 최다 득점 기록카타르,미국 중재 휴전 협상에 대표단을 파견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이들이 요구한 기존 합의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5월31일 공개한 휴전 방안에 대해 하마스가 제시한 수정안으로 추정된다.
하마스는 영구 휴전 대신 16일간 군인,성인 남성 등 남은 인질 석방을 제안했다.
미국과 이집트,카타르 등 3개국 정상들은 이스라엘과 하마스에 오는 15일 휴전 및 인질 협상을 재개할 것을 촉구했다.
3개국 정상들은 지난 8일 공동성명에서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이 없다"며 카타르 도하나 이집트 카이로에서 회담이 열릴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