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행 중 과속 여부 등
이용자 습관 분석해
운전 점수에 반영
DB손보 특약 가입도
이용자 습관 분석해
운전 점수에 반영
DB손보 특약 가입도
5일 네이버에 따르면,네이버 지도는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네이버 지도 앱 업데이트를 통해‘운전 점수’기능을 적용한다.또 9일부턴 이용자가 운전점수를 바탕으로 DB손해보험의‘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할인특약’에 가입해 보험료도 할인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연계할 예정이다.
우선 운전점수는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으로 경로 안내를 받으며 주행한 기록을 분석해 이용자의 운전 습관을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다.
주행 중 △과속 거리 △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산출되며,주행이 끝날 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이를 통해 이용자는 도로교통 규정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전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네이버는 이용자가 운전점수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네이버 지도 앱 내‘운전분석 페이지’도 선보인다.
운전분석 페이지에서는 운전점수를 비롯해 점수 변화 그래프,이용자 전체 평균 점수,총 운전시간 및 주행거리 등 다양한 지표를 살펴볼 수 있다.또 한층 고도화된‘주행기록’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네이버 지도 측은 “주행 중 과속했던 구간 및 속도,급가속·감속 횟수 등을 직관적으로 제공해,트리플벳이용자는 이를 참고하여 향후 운전 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용자는 운전점수를 바탕으로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DB손해보험은 네이버 지도 운전점수를 연계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할인특약’을 오는 9일 출시한다.최근 6개월 내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을 통해 500km 이상 주행한 이력이 있고,운전점수가 71점 이상인 이용자라면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9일부터 네이버 지도앱 내 DB손해보험 안전운전 할인특약 안내 배너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시 특약에 가입할 수도 있다.
네이버 지도 프로덕트를 총괄하는 최승락 부문장은 “네이버 지도는 이용자의 전반적인 여정을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으로 내비게이션 부문에서도 한층 정교하게 길을 안내하고,다양한 이용자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도화를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네이버 지도 운전점수는 이용자의 주행 패턴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모델로,트리플벳이를 통해 안전한 운전 습관을 기르는 동시에 자동차 보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네이버 지도는 이용자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과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네이버와 DB손해보험은 이달 중 네이버 지도 앱에서 운전점수를 확인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리플벳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트리플벳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충격 ▶ 아내 장신영 두고 불륜 피소된 강경준, 결국에는.
트리플벳,멕시코시티 시장 출신인 셰인바움 후보는 온건한 이민 정책 추진, 친환경 에너지 전환 가속, 공기업 강화 등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현 정부 정책을 대부분 계승·발전시키겠다고 공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