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손샤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직선거법 및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정준호 관련 의혹 병합해 조사
정준호 측 "당내 공천과정에 부당하게 개입한 검찰 압수수색에 유감"
25일 뉴스1에 따르면 광주지검은 지난 21일 공직선거법과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정준호 의원을 소환 조사했다.
검찰은 민주당 당내 경선 과정에서 불거진 불법 전화 홍보방 운영건과 건설업자의 채용 청탁 의혹 등을 병합해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광주 북구선거관리위원회는 경선 기간 정 후보 측이 대학생 등 10여명에게 일당 10만원씩을 주기로 하고 전화 홍보방을 운영,비손샤브공직선거법을 위반한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검찰은 지난 3월 정 후보의 선거캠프를 압수수색하고 캠프 관계자 2명을 입건한 데 이어 정 의원과 캠프 관계자들의 연관성을 파악하는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검찰은 한 건설업자가 자녀의 보좌관 채용을 조건으로 정 의원에게 금전을 빌려줬다는 의혹도 수사하고 있다.
건설업자 A씨는 22대 총선 9개월 전 정 후보에게 5000만원을 빌려주며 자신의 자녀를 국회의원 보좌관(4급)으로 채용해달라고 청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 의원은 "개인적인 문제로 돈을 빌린 건 사실이지만 특정인의 자녀 채용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자녀의 보좌관 채용을 요구하길래 곧바로 거절했다"며 "해당 채무는 전액 변제한 상태로 채용 요구를 명확히 거절했다"고 밝혔다.
앞서 정 의원 측은 불법전화방 의혹에 대해서도 "당내 공천과정에 부당하게 개입한 검찰 압수수색에 강한 유감을 표명한다"며 "불법 전화방 운영에 대해 전혀 개입한 사실이 없음을 다시 한 번 확인 드린다"고 강조했다.
비손샤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비손샤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월18일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에서는 60대 하청노동자가 3미터 높이 계단에서 추락해 중태에 빠졌다가 끝내 사망했다.
비손샤브,지난 1월 12일 그룹 통합 계획이 발표된 뒤 송 회장의 장·차남인 임종윤·종훈 한미약품 사장은 반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