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헬써니|【화정 ㄲㅈ】

NoiseAware Blog

구단별 야구 유니폼

헬써니|【화정 ㄲㅈ】

헬써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르스크주 침공‘최대 규모 역습’
“인천상륙작전처럼 위험한 반격”
러,헬써니벨고로드주서도 주민 대피령

러시아가 점령한 유럽 최대 원자력발전소 단지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자 원전에서 11일(현지시간) 화재가 발생해 냉각탑 2개 중 1개의 굴뚝에서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화재 원인을 놓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의 방화를,
러시아가 점령한 유럽 최대 원자력발전소 단지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자 원전에서 11일(현지시간) 화재가 발생해 냉각탑 2개 중 1개의 굴뚝에서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화재 원인을 놓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의 방화를,헬써니러시아는 우크라이나군의 드론 공격을 주장했다.러시아 당국자는 이번 화재가 발전소 안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밝혔다.AFP연합뉴스
우크라이나가 개전 2년6개월 만에 처음으로 러시아 본토를 침공해 러시아와 교전을 벌이고 있다.국경에서 30㎞ 떨어진 지점까지 진격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내 점령지를 더 확장하거나 장기간 수성한다면 향후 휴전이나 종전,헬써니영토 반환 협상에서 유용한 카드를 쥐게 된다.

BBC는 11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본토 공격 엿새째인 이날 국경에서 30㎞ 떨어진 지점까지 도달했다”며 “러시아 국방부는 쿠르스크주 톨피노와 옵스치콜데즈에서 우크라이나군과 교전을 벌였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다.톨피노는 국경에서 약 25㎞,헬써니옵스치콜로데즈는 30㎞가량 떨어진 곳에 있다.러시아 국방부는 “군용 헬기로 우크라이나군의 돌파를 차단했다”며 “(본토 교전에서) 적의 누적 병력 손실은 1350명,파괴된 전차는 29대”라고 주장했다.

로이터통신은 12일 쿠르스크와 인접한 벨고로드주의 뱌체슬라프 글라드코프 주지사가 “크라스노야루즈스키 지역 국경에서 적의 활동이 위협적”이라며 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할 것을 지시했다고 전했다.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침공 일주일째 되는 날에 두 번째 지역에서 주민 대피령이 내려진 것이다.12일까지 쿠르스크에선 12만1000명 이상이 대피했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쿠르스크주 진격 작전을 이어간 11일(현지시간) 쿠르스크와 가까운 접경지 수미에서 우크라이나군의 옛 소련제 T-64 전차가 이동하고 있다.AFP연합뉴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쿠르스크주 진격 작전을 이어간 11일(현지시간) 쿠르스크와 가까운 접경지 수미에서 우크라이나군의 옛 소련제 T-64 전차가 이동하고 있다.AFP연합뉴스

우크라이나가 지난 6일 단행한 쿠르스크 침공은 2022년 2월 개전 이후 최대 규모의 역습으로 평가된다.우크라이나는 그동안 러시아 내 일부 정유 시설을 드론으로 타격하거나 러시아인 전투원들을 통해 벨고로드를 일시 공격했을 뿐 대규모 정규군을 투입해 국경을 넘은 적은 없었다.파이낸셜타임스는 “우크라이나 여러 부대가 번갈아가며 엿새간 최소 3차례 국경을 넘어갔다”고 전했다.

우크라이나는 자국에 불리한 조건으로 전쟁을 끝내겠다고 공언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를 대비한 협상 카드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공격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한 서방 외교관은 “러시아 본토 공격이 미 대선을 앞두고 완벽한 시점에 이뤄졌다.우크라이나는 그동안 협상장에 들고나올 것이 없었지만 이제는 달라졌다”고 평가했다.

다만 영국 싱크탱크 왕립합동군사연구소(RUSI)의 마이클 클라크 특별연구원은 더타임스 기고에서 “한국전쟁의 인천상륙작전과 비슷할 정도의 위험한 반격 전략이었다”면서도 “인천상륙작전처럼 전황을 바꾸지는 못할 것”이라고 전망했다.반격에 나선 러시아는 10일 밤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 인근 브로바리를 폭격했다.


러시아가 점령한 유럽 최대 원자력발전소 단지인 우크라이나 동부 자포리자 원전에선 11일 화재가 발생해 냉각탑 1개가 손상됐다.러시아 원전기업 로사톰은 “우크라이나가 드론으로 공격한 핵 테러”라고 비난한 반면,헬써니우크라이나 원전기업 에네르고아톰은 “러시아군이 냉각탑 안에서 오토바이 타이어를 태워 불이 난 것처럼 꾸몄다”고 반박했다.국제원자력기구(IAEA)는 “핵 안전에 미치는 영향은 보고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헬써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헬써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총선 과정에서 후보자가 되지 못해서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헬써니,연구용역은 지난 1월 30일 제정된 ‘철도지하화통합개발법’에 따른 종합계획 수립을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국토연구원 컨소시엄이 24개월간 용역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