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글클라우드는 실리콘,인프라,모델,플랫폼 등 생성형 AI 기술 스택과 전체 플랫폼을 다 직접 관리한다.다른 파트너의 기술을 빌려쓰지 않는 통합 기술 스택을 보유했다.”
지기성 구글클라우드코리아 사장은‘구글클라우드서밋 서울 2024’행사에 하루 앞서 열린 26일 기자간담회에서 자사의 생성형 AI 플랫폼 경쟁력을 이같이 밝혔다.
구글클라우드코리아는 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구글클라우드서밋 서울 2024’행사를 개최하고 클라우드와 생성형 AI 기술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전략과 리더십 비전,제품 혁신 등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 삼성,HD현대,LG AI 연구소,엔씨소프트,컬리,카카오헬스케어,코웨이 등이 구글클라우드의 기술을 활용해 빠르게 대규모 혁신을 달성한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이화영 LG AI 연구소 부사장,이경종 엔씨소프트 전무이사 겸 VARCO 센터장,이승아 컬리 대표이사,김정섭 HD한국조선해양 AI 연구원 등이 기조연설 무대에 올랐다.
지기성 사장은 “기업의 장기적 성공을 위해 조직 전반의 생성형 AI 혁신 이니셔티브에 투자하는 게 중요하지만,전사적 규모로 도입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며 “생성형 AI 시대의 비즈니스 리더로서 구글클라우드의 목표는 기업이 생성형 AI 기술의 가치를 실현하며 기술에 대한 기대감 절정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가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지기성 사장은 “구글클라우드는 이미 국내 여러 선도 기업 및 스타트업과 협력해 생성형 AI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지식근로자와 코딩 담당자의 생산성 향상,개인화된 대화형 고객 경험 제공,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다양한 백오피스 프로세스 자동화 등이 대표적 분야”라고 강조했다.
구글클라우드는 이날 행사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AI 에이전트를 선보이며 생성형 AI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 혁신을 지원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AI 에이전트는 이용자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며,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멀티모달 정보를 이해할 수 있어 동영상,오디오,텍스트 등의 정보를 함께 처리하고 다양한 입력값을 서로 연결해 최적화할 수 있다.시간에 따른 장기적 학습도 가능해 각종 거래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
구글클라우드가 제시한 AI 에이전트는 고객용 에이전트,직원용 에이전트,크리에이티브 에이전트 등이다.
고객용 에이전트는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관련 정보를 습득하며,고객과 소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이 기업과 더 원활하게 상호작용하도록 지원한다.뛰어난 고객용 에이전트는 웹,모바일,콜센터,매장관리시스템(POS) 등 여러 채널에서 텍스트,음성 등 다양한 형태로 작동한다.
직원용 에이전트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반복적인 작업을 전담하며,직원의 질문에 답하고,중요한 메시지를 편집 및 번역하는 등 모든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더 효율적인 업무를 하도록 지원한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트는 이미지와 발표 슬라이드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디자이너나 제작팀처럼 이용자와 함께 콘셉트를 모색한다.구글클라우드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트를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과 기술 스택을 제공하고,마케팅,음향 및 영상 제작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모든 크리에이티브 담당자를 위해 에이전트를 구축하고 있다.
지기성 사장은 “작년이 생성형 AI 관련 개념검증(POC)을 진행한 해였다면,올해는 생성형 AI를 프로덕션 환경에서 활용해 생산성과 매출 증대를 경험하는 사례가 나오고 있다”며 “한 조사 결과에서 국내 기업의 75%는 이미 생성형 AI 관련 사례를 4개 이상 확보했으며,경쟁우위,수익률,직원만족도 등의 이유로 생성형 AI를 도입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그중 10%만 ROI를 보일 것으로 여기고 있다”며 “AI 에이전트 시대는 보안,고객소통,직원생산성,코드 개발,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크리에이티브 등에서 에이전트를 잘 조합하고,관리해 슈퍼 에이전트를 잘 만드는 회사가 승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업은 구글클라우드의 AI 최적화 인프라,모델,플랫폼 등을 기반으로 에이전트를 구축할 수 있다.구글클라우드용 제미나이,구글워크스페이스용 제미나이 등에서 구글 자체 에이전트도 활용할 수 있다.
구글클라우드의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인 버텍스AI는 생성형 AI 모델을 검색,맞춤화,증강,배포 및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최신 버전의 제미나이와,클로드3.5 소넷 같은 파트너사 모델을 포함해 젬마,라마2,미스트랄 등 오픈 모델 등 130개 이상의 모델을 이용할 수 있다.
지기성 사장은 “생성형 AI를 대대적으로 도입하려면 실리콘부터 소프트웨어에 이르는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기능을 제공하면서,안전하고 개방적인 엔터프라이즈급 AI 플랫폼이 필요하다”며 “구글클라우드는 AI 스택 전반에 걸쳐 자사 솔루션과 파트너사 솔루션까지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라고 밝혔다.
그는 “구글클라우드와 파트너의 혁신을 바탕으로 인프라,칩,모델,데이터 솔루션,AI 도구 전반에서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고객이 새로운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식약처는 부산대 환경공학과 오정은 교수팀 용역연구로 2020년부터 17개 시·도 선정 하수처리장의 물을 채집해 조사하고 있다.
트위치 스트리머 월드컵,반면에 오전에 진행된 세종·대전 지역 면접 분위기는 상대적으로 무난했다고 예비후보들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