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후원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응백서 발간…상반기 2만여건 삭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올 상반기에만 2억7000만건에 달하는 불법 웹툰·웹소설을 삭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엔터는 지난 1∼6월 불법유통 대응팀 피콕이 직접 경고장을 보내 차단한 불법물이 990만4883건,프리미어리그 후원사링크를 없앤 경우는 2억5997만8268건에 육박한다고 전했다.불법물 삭제와 별도로 카카오는 전 세계 불법 사이트 31곳의 운영자 90여명을 찾아냈다.이를 통해 아랍어권의 대표적인 사이트‘지만가’등 대형 불법 웹사이트 7곳이 폐쇄됐다.
이날 카카오엔터는 불법 유통 대응 성과를 망라한 제5차 불법유통대응백서를 발간했다.백서에 따르면 검색엔진에서 불법물이 노출되지 않도록 차단 활동을 진행한 결과 카카오엔터는 지난 4월 구글 투명성 보고서 저작권자 기준‘콘텐츠 삭제 분야’글로벌 신고수 6위에 등재됐다.
콘텐츠 불법 유통의 악순환을 끊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사이트를 폐쇄해야 하지만 불법 사이트들이 대부분 서버를 해외에 두고 여러 명의 운영자가 관리하는 탓에 처벌 및 폐쇄를 위한 운영자 신원 파악이 쉽지 않았다.피콕은 수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이들의 신원을 특정하는 데 성공해 이들에게 경고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자발적인 폐쇄를 유도했다.자발적 폐쇄가 여의치 않을 경우 현지 수사기관과 협력해 법적 대응에 착수했다.
피콕을 총괄하는 이호준 카카오엔터 법무실장은 “피콕은 콘텐츠 업계를 통틀어 가장 적극적이고 선도적으로 불법 유통 대응에 앞장서고 있다”며 “불법사이트 폐쇄의 초석이 되는 운영자 특정 기술,프리미어리그 후원사그동안의 노력으로 단단하게 구축된 국내외 저작권 기관과의 협력적 관계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욱 본격적인 성과를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방송법 개정에 지금이라도 동참하시라”며 “그렇지 않으면 몇 년 뒤에 국민의힘 의원들이 국회건 거리건 나서서 방송 장악, 언론 장악을 외치게 될 거다.
프리미어리그 후원사,[MWC 2024] 'CEO 보드미팅, CTO 기조연설'…KT 경영진 글로벌 공략 총력뉴스 기사CTO·경영지원부문장·법무실장 등…전문성 기반 사업경쟁력·경영관리 고도화[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 경영진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에 참여해 글로벌 통신사·모바일 생태계 선도 사업자와 소통 행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