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hnl - 엑스텐션

NoiseAware Blog

티 레이즈

hnl - 엑스텐션

hn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굵은 빗줄기 속에 전국삼성전자노조 노조원들이 일손을 놓고 화성사업장 앞에 모였습니다.

집회는 11시부터 시작했는데요.

창사 55년 만에 첫 무임금 무노동 파업입니다.

파업은 오늘부터 10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됩니다.

앞서 노조는 오늘 파업의 목적을 '생산 차질'로 규정했습니다.

그러면서 오늘 파업에 조합원 5천 명 이상 참여했다고 밝혔는데요.

조금 전 집회에서 정확한 수를 공개했습니다.

파업에 참가한 노조원은 6540명이고 화성,hnl기흥 등 반도체 사업장에서 4000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오늘 파업 이후 사측이 요구안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다음 주 2차 파업에 나설 예정입니다.

닷새 혹은 무기한 파업까지 검토하고 있습니다.

노조는 현재 사측에 모든 노조원에 대한 높은 임금 인상률 적용과 초과이익성과급 제도 개선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노조는 이 정도 파업 참여 규모면 생산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남은 인력으로 라인을 도저히 운영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밝혔는데요.

오늘 파업에 나선 전국삼성전자노조는 삼성전자에 있는 노조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큽니다.

조합원 수는 3만여 명으로 전체 삼성전자 직원의 24%에 달합니다.

대다수가 반도체를 담당하는 디바이스솔루션 부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삼성전자 측은 생산 차질은 크게 빚어지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라인을 가동하는 인력 가운데 파업 참여가 많지 않은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만 파업이 장기화할 경우 반도체 생산 차질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1분기 실적 개선과 함께 사업의 고삐를 죌 시점에 노조가 파업에 나서면서 난감한 분위기입니다.

삼성전자 노사는 지난 1월부터 임금 협상 등을 두고 교섭을 벌여왔지만 중앙노동위원회 중재에도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에서 YTN 최아영입니다.

자막뉴스 : 정의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hnl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hnl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구팀은 "자외선 침투로 색소침착이 반복되면 진피 안의 콜라겐이 변성돼 목주름이 만들어지기 쉽다"고 말했다.

hnl,입법 예고 기간이 만료돼 종료됐고, 이미 입법 예고된 방송법 시행령이 시행돼 이에 대한 심판 청구는 부적법하다는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