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t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연합뉴스
자신의 남편을 치료해주던 간호사에게 황당한 이유로 흉기를 휘두른 아내가 현장에서 붙잡혔다.
18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제주동부경찰서는 흉기를 휘둘러 간호사를 다치게 한 혐의(특수상해)로 30대 여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다.A 씨는 이날 오후 1시께 모 종합병원 비뇨기과 병동에서 남편을 진찰하던 담당 간호사 B 씨의 목 부분을 주변에 있던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 B 씨는 목 부분에 1.5㎝가량 상처를 입어 응급실로 이송된 뒤 긴급 봉합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현행범 체포했다.A 씨는 경찰 조사에서 "간호사가 남편에게 너무 친절하게 해 짜증이 나 홧김에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와 피의자 남편은 사적으로는 알지 못하는 사이로 파악됐다"며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sytm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syt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권이 교체되면 포스코의 CEO가 바뀌고 이에 따라 CFO도 연쇄적으로 교체되는 구조다.
sytm,com▲ 이재명 “총선용 농단” vs 尹측 “불난집 튀밥하나”▲ 與 정우택·이종배·박덕흠 등 현역 5명 경선 승리…양천갑 결선 투표▲ 野, “GSGG” 김승원·‘찐명’ 김영진 등 단수공천…비명계는 경선행▲ 이재명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각종 위원회서 합리적 판단”▲ 강병원, ‘자객 공천’ 논란 ‘서울 은평을’ 경선 재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