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중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우주청사에서 간담회 개최
우주항공청(청장 윤영빈)은 2일 경남 사천시 우주항공청 청사에서 한국항공우주연구원(항우연) 주요 간부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윤영빈 청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존 리 본부장,프리미어리그 중게노경원 차장 등 우주항공청 주요 간부들이 같이 했다.항우연에서는 이상률 원장을 비롯한 우주수송․인공위성․항공 분야에 근무하는 핵심 간부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한강의 기적,반도체의 기적에 이어 우주항공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세 번째 기적을 창조하고,프리미어리그 중게나아가 글로벌 우주개발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우주항공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정책방향 구체화와 다양한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은 1992년 8월,대한민국 최초의 인공위성인 우리별 1호 발사를 시작으로 지난 2023년 5월,프리미어리그 중게누리호 3차 실전발사 성공까지 우리나라가 빠른 속도로 우주항공 선진국을 추격해 올 수 있던 것은 항우연 연구팀의 땀과 열정,프리미어리그 중게노력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격려했다.
우주청이 출범한 만큼 선진국과 기술격차를 줄이는데서 더 나아가 5대 우주강국으로 발돋움을 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두 기관이 더 긴밀히 소통하고 협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청장은 △다양한 임무수행을 위한 재사용발사체 등 우주발사체 확보 △신기술 선점을 위한 첨단위성 개발 △위성정보 활용을 통한 신산업 창출 등이 절실히 요구된다면서 항우연에 이에 부합하는 구체적 임무 발굴을 당부했다.
우주항공청 또한 연구팀이 연구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연구자 중심의 연구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 중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중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원하는 일정에 정기적인 상담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프리미어리그 중게,대일본제국 헌법 초안 작성, 현 일본 내각제 시행, 양원제를 포함한 의회제도 확립, 일본 민법 제정에 기여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