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투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1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형병원에 빈 침상들이 놓여있다.연합뉴스
정부는 의협이 집단 휴진으로 압박하듯 제시한‘3대 요구안’을 수용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16일 보도자료를 내고 “의협이 불법적인 전면 휴진을 전제로 정부에 정책 사항을 요구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며 “의대 정원과 전공의 처분에 대해서는 정부가 이미 여러 차례 설명했고 기존 입장에 변화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는 의협이 18일 집단휴진을 조건 없이 중단하고 의료계가 정부와의 진정성 있는 대화를 통해 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를 강력히 요청한다”며 “정부는 의료제도 발전에 대해 의료계와 논의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의협은 16일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가투소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사안 수정·보완,가투소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 즉각 소급 취소 및 사법처리 위협 중단이 포함된 대정부 3대 요구안을 공개했다.
의협은 “정부는 세 가지 요구에 대해 16일 23시까지 답해주시기를 요청한다”며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하루 전인) 17일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가투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가투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쾌청한 날씨에 볕이 따가웠는데요.
가투소,6조↑·신용대출 3000억원↑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5대 은행의 가계대출이 한 달 새 5조원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