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상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남 거창에서 폭우에 다리가 무너진 듯한 '가짜 사진'이 돌아 경찰이 교량 통제에 나서는 소동이 벌어졌다.문제의 사진은 거창군의원이 속한 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 처음 올라온 것으로 조사됐다.
11일 뉴시스에 따르면 전날 거창군 거창읍에 있는 거창교 일부가 무너진 것 같은 사진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퍼졌다.
사진을 보면 다리가 갈라지면서 한쪽으로 심하게 휜 모습이었다.난간 등 구조물도 파손된 것처럼 보였다.지난 8일 밤부터 10일 오전까지 거창군에는 강수량이 200㎜에 가까운 폭우가 쏟아졌다.
이 사진을 토대로 경찰에 신고가 들어왔고 경찰은 전날 오전 9시쯤부터 11시쯤까지 2시간 정도 거창교를 통제했다.거창군 공무원도 안전점검차 현장에 나왔다.다행히 안전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결론 났다.
알고 보니 이 사진은 합성으로 조작된 것이었다.문제의 사진이 처음 올라온 건 거창군의원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이었다.한 군민이 올렸고 다른 대화방에도 급속도로 확산했다.
거창군 관계자는 "누가 무슨 이유로 사진을 합성하고 유포했는지 구체적인 경위는 확인되지 않았다"며 "처리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토상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교토상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날 공장 주변 도로변에는 '전 직군 채용'을 알리는 현수막이 바람에 휘날렸다.
교토상가,그러면서 "엠로 인수, 클라우드 중심 설비투자(케펙스·Capex) 확대 등 순현금 5조5천억원을 활용한 사업 경쟁력 강화가 진행 중"이라며 "사실상 마지막 지배주주 처분신탁 출회로 오버행 부담도 해소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