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골득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동대구역 광장에 이어 경북 안동시 경북도청 앞 천년 숲에도 박정희 동상이 들어선다.
18일 경북도는 지난 3월 박정희대통령동상건립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가 이철우 경북도지사에게 경북도청 바로 앞 정원인‘천년 숲 정원’에 박정희 동상 건립을 요청해 이를 수용했다고 밝혔다.
전남도청 앞에도 김대중 전 대통령의 동상이 세워져 있기에 민간 단체 차원에서 동상을 건립하는 데 문제 될 소지가 없다는 게 경북도 측 주장이다.
경북도 관계자는 “지역 출신의 전임 대통령의 업적을 기리는 차원”이라며 “전남도청 앞에도 김대중 대통령 동상이 있는 만큼 동상 건립 그 자체의 의의로 봤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동상은 약 10m 높이로 앞면 하단에는‘민족중흥의 위대한 총설계사 박정희(1917∼1979)’라는 문구와 뒷면 하단에는 박 전 대통령의 생전 어록이 들어가게 된다.
동상 건립 비용은 국민 성금 모금으로 충당하기로 했다.추진위는 기부금 10억원을 목표로 오는 19일 오후 3시 경북도청 안민관 다목적홀에서 추진위 제2기 출범식 겸 대표단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행사에는 경북 22개 시·군 등에서 200여명의 추진위원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동상 제막은 박정희 대통령의 출생일인 오는 11월 14일로 목표를 잡았다.동상 제막식 이후에는‘박정희 모델의 세계사적 의미’라는 주제로 국제콘퍼런스를 진행한다는 구상이다.
김형기 박정희대통령동상건립추진위 추진 단장은 “국민 성금으로 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건립하면 박정희 정신을 후세대에 계승하고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골득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골득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늘날 애플 점유율은 미국 고성능 스마트폰 시장의 70%, 미국 내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65%를 넘습니다.
아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골득실,또한 디지털시민 유형 진단·수준 검사 도구를 개발하고, 디지털 부작용 피해자들을 위한 심리 상담을 제공하는 등 디지털 환경의 부작용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