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토요일 수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9 자주포 54문·K10 탄운차 36대 등 계약
누적 수출 13조 돌파,ems 토요일 수령나토 내 6개국 운용
레드백 앞세워 보병전투장갑차 사업 도전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루마니아와 K9 자주포 패키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이로써 K9은 한국군을 포함해 전 세계 10개국이 사용하는 자주포로 입지를 굳히게 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9일 루마니아 국방부와 부쿠레슈티 현지에서 1조3828억원 규모의 자주포 등을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현지업체와 협력해 K9 자주포 54문과 K10 탄약운반차 36대 등을 2027년부터 순차적으로 납품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독일의 PzH2000,ems 토요일 수령튀르키예의 퍼티나 자주포 등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경쟁 제품을 제치고 획득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4개월 동안의 경쟁 끝에 올해 초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뒤 루마니아 정부와 세부 협상을 진행했다.
이번 계약에 K9과 K10 외에도 정찰·기상 관측용 차륜형 장비,ems 토요일 수령탄약 등 자주포 패키지가 포함되면서 루마니아에 방산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 것이 최종 계약을 이끌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앞서 정부는 양국 정상 간 전략적 동반자 관계 강화를 위한 공동성명을 채택하고 방산군수공동위원회를 처음 개최하는 등 방산 수출을 적극 지원한 바 있다.
루마니아의 10번째 운용국 합류로 K9(K10 포함)의 누적 수출 총액은 13조원을 돌파했다.나토 회원국 중 K9 자주포를 도입한 국가도 6개국으로 늘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루마니아 보병전투장갑차(IFV) 사업에도 도전할 계획이다.독일,ems 토요일 수령영국 등 글로벌 방산기업이 뛰어들 것으로 관측되는 이번 사업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호주군의 최종선택을 받은 레드백 장갑차를 앞세울 계획이다.레드백 장갑차는 K9과 동일한 동력시스템 등을 적용하고 있어 루마니아군의 유지보수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K9 자주포는 글로벌 곳곳을 지키는 K-방산의 상징이 됐다”며 “레드백 계약으로 또 다른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지난 2월 사우디아라비아와 수출 계약을 체결한‘중거리 지대공 유도무기체계-Ⅱ(MSAM-Ⅱ·천궁-Ⅱ)’에 다기능레이다(MFR)를 공급한다.계약 규모는 약 8억6680만달러(약 1조2000억원)로 2022년 아랍에미리트(UAE)에 이은 두 번째 조 단위 수출이다.
ems 토요일 수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ems 토요일 수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CJ대한통운은 미국에서의 배송 파트너로 페덱스 등 복수의 물류사들을 선택했다.
ems 토요일 수령,제대로 된 수술이 이뤄지지 않으면서 태어난 아기는 출산 질식 의증, 지속성 폐성 고혈압 등 상해를 입게 됐다고 검찰은 설명했다.